이태리양조장과 레스토랑 펍 브랜드 이태리하우스를 운영하는 ㈜명륜브로이가 오는 11월 10일, ‘제6회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맞아 대표 인기 메뉴인 화덕피자를 9천9백 원에 할인 판매한다.
[더파워 민진 기자] 호프 프랜차이즈 이태리양조장과 레스토랑 펍 브랜드 이태리하우스를 운영하는 ㈜명륜브로이가 오는 11월 10일, ‘제6회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맞아 대표 인기 메뉴인 화덕피자를 9천9백 원에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기존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태리양조장과 이태리하우스는 매월 10일 단 하루, 브랜드데이로 지정해 해당 프로모션을 지속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이 6개월째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매출 향상과 지속 가능한 상생을 위한 지원책도 함께 진행된다. 브랜드데이 기간 동안 판매 수량에 비례해 로열티 일부를 감면하는 가맹점 지원 프로모션과 더불어, 온라인 홍보 콘텐츠 및 매장 내 홍보물도 무상 제공된다.
이태리양조장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화덕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태리양조장은 국내 최초로 수제 화덕피자와 수제맥주를 결합한 캐주얼펍 콘셉트를 내세운 브랜드로, 외식과 주점 수요를 동시에 겨냥한 다이닝 메뉴와 4면 대형 스크린 스포츠 중계 등을 통해 독창적인 매장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외식·주점·배달·포장을 아우르는 4WAY 전략과 4천만 원 소자본 업종 변경 시스템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