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신라스테이는 10일 지난 9월 선보인 경품 추첨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릴랙스 앤 언와인드(Own Your Shilla Stay, Relax and Unwind)’가 고객들의 높은 호응 속에 누적 예약 2만 객실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매년 풍성한 경품으로 주목받으며 신라스테이의 대표 가을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편안한 휴식’을 주제로 호텔 침구, 신라모노그램 강릉 숙박권과 식사권, 신라호텔 스파 이용권 등 총 6000만원 규모의 경품을 마련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말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객실 1박과 경품 응모권 1매, 조·중·석식 5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체크인 시 응모권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추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00명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주요 경품으로는 △1등 신라스테이 침대 풀세트(침대·침구·라운지웨어 세트)(1명), △2등 삼성전자 The Serif TV(65인치)(1명), △3등 누하스 뉴클래식 패브릭 에디션 안마의자(1명), △4등 신라모노그램 강릉 숙박권과 디너 뷔페 식사권(1명), △5등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3명) 등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신라호텔 스파 이용권, 신라스테이 전 지점 숙박권, 식사권, 삼성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신라스테이는 “가을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고객에게 색다른 숙박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으로 브랜드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