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플랫폼 알럭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감성을 담은 뷰티 컬렉션을 선보인다. 알럭스는 10일 겨울철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한 ‘윈터 뷰티’ 행사를 열고, 신규 브랜드 입점과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을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새롭게 입점한 에이피 뷰티와 수잔카프만(Susanne Kaufmann)을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메모, 아워글래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에이피 뷰티는 피부과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대표 제품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겨울철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크림이다. 수잔카프만은 오스트리아 스파 전통에서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핸드 크림’과 ‘리파이닝 스칼프 & 바디 스크럽’이 대표 제품이다.
알럭스는 이번 행사에서 겨울 뷰티 트렌드로 떠오른 로지 모브·브릭 코랄 등 차분한 컬러와 윤기 있는 텍스처의 제품들을 제안한다. 립 제품으로는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과 ‘클라랑스 립 오일’, 치크 제품으로는 ‘나스 블러쉬’와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향수로는 ‘산타마리아노벨라 멜로그라노’와 ‘멜린앤게츠 레더’가 주목받고 있다.
연말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별 리미티드 에디션도 출시된다. 로라 메르시에의 ‘딜리셔스 앤 데카당트 앰버 바닐라 컬렉션’은 바디 크림, 워시, 배스 세트로 구성돼 선물용으로 적합하며, 아워글래스의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언락드 팔레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컬러감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메모는 프랑스 아티스트 장 줄리앙(Jean Jullien)과 협업해 향수 ‘오데옹’을 새롭게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돼 배송된다. 와우회원은 익일 및 새벽배송을 이용할 수 있고, 구매 금액의 최대 14% 캐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겨울 감성과 럭셔리 브랜드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알럭스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