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MMORPG ‘SOL: enchant’ 티저 사이트 공개[더파워 유연수 기자] 넷마블이 차세대 MMORPG 시장 공략을 위한 신작 프로젝트를 본격화했다. 넷마블은 2026년 출시 예정인 미공개 신작 ‘SOL: enchant(솔: 인챈트)’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날 공개된 티저 사이트에서 ‘SOL: enchant’의 약 1분 분량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영상에는 게임 핵심 요소인 ‘신권(神權)’의 대규모 전투 연출이 담겨 있어, 전장을 뒤바꾸는 초월적 힘이라는 콘셉트를 강조했다.
함께 오픈된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 채널에서는 향후 개발 현황과 주요 콘텐츠 등 게임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채널 개설을 기념해 인게임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오는 16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 2025에 ‘SOL: enchant’를 출품하고 야외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신권’ 콘셉트를 체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참여자에게는 경품이 제공된다.
‘SOL: enchant’는 ‘신(神)’ 콘셉트를 중심으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로, ‘리니지M’ 개발진이 참여한 신생 개발사 알트나인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퍼블리싱을 맡는다. 출시 시기는 2026년으로 예정돼 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