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에서 전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1만2천 원까지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파워 민진 기자]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에서 전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1만2천 원까지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는 11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쿠팡이츠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하루 1회만 발급되며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고객에게 최대 1만2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존 고객에게도 선착순 9천 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모든 쿠폰은 푸라닭 치킨 전 메뉴에 사용할 수 있어 대표 메뉴인 ‘고추마요 치킨’을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쿠폰 발급이 가능해 원하는 날짜에 반복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준비해왔다”며 “이번 쿠팡이츠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푸라닭의 주요 메뉴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쿠팡이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와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최근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 ‘고추마요 치킨’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고추마요도 모르면서”라는 문구를 활용해 메뉴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