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에코홈(대표 정호영)이 제이에스테크놀러지(대표 박재성)와 전략적 제조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제품 개발 협력을 본격화한다.
[더파워 민진 기자] (유)코나에코홈(대표 정호영)이 제이에스테크놀러지(대표 박재성)와 전략적 제조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제품 개발 협력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양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제조 노하우를 결합해 제품 기획부터 생산, 검수, 공급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의 품질관리 체계를 강화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책임 기반의 제조 운영 체계를 확립하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코나에코홈 관계자는 제이에스테크놀러지를 “품질과 신뢰를 최우선에 두는 파트너”라고 평가하며, “단순한 계약 이상의 의미를 가진 협력으로, 함께 목표를 이루기 위한 새로운 출발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더 다양한 라인업과 완성도 높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코나에코홈은 전자식 비데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기술 개발과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를 지속해 왔다. 업계에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제품 품질 경쟁력과 제조 안정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