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김장철과 ‘김치의 날’을 앞두고 다양한 김치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이 자체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기획전을 마련했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26일까지 ‘김치대전’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포기배추김치’를 비롯한 ‘비비고 총각김치’, ‘비비고 열무김치’, 최근 매운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습’ 시리즈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습 실비김치’, ‘습 실비 파김치’, ‘습 맵찔이 실비김치’ 3종은 최대 25% 할인이 적용된다.
‘비비고 묵은지’, ‘비비고 보쌈김치’ 등 요리용 김치와 ‘비비고 백김치’, ‘비비고 우리아이한입 김치’ 등 아이·가족용 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취향과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폭넓게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김장 수요를 겨냥한 대용량 제품도 준비됐다.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10kg’은 25% 할인가에 제공되며, 주문 후 생산돼 바로 배송되는 ‘생생배송’ 방식으로 신선함을 강화했다.
이번 행사는 CJ더마켓의 ‘블랙 프라잉데이’ 기획전과도 함께 운영돼 최대 20% 중복 적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김치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이 다양한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