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병수 기자]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 제주 워케이션 참여 고객을 위한 세 번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고객은 제주 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뒤 KB Pay 또는 KB국민카드(기업·BC·선불카드 제외)를 이용해 제주 지역 외식·숙박업종 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현장 결제할 경우 2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행사기간 동안 최대 5회 제공돼 총 1만원까지 캐시백이 가능하다.
또 행사기간 중 제주특별자치도가 운영하는 공공형 워케이션센터 ‘아일랜드 워크랩 제주’를 방문해 워케이션 참여를 인증하면 제주 지역화폐 ‘탐나는전’ 지류 상품권 1만원도 받을 수 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사전 협약된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주·서귀포 지역 아일랜드 워크랩을 최소 1주일부터 최대 2개월까지 무상 제공하고 있다. 신청은 제주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여가 프로그램 체험비 최대 5만원, 왕복 항공권 비용 최대 10만원 등 1인당 최대 30만원의 추가 혜택도 지원된다.
행사 관련 세부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청, 제주워케이션 홈페이지, KB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민관 합동 워케이션 활성화 이벤트를 통해 제주도를 찾은 직장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바란다”며 “제주 지역 외식·숙박 업종 소상공인들에게도 작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병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