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을 앞세운 농심이 겨울 시즌을 겨냥한 한정 패키지와 소비자 참여 행사를 결합한 윈터 마케팅에 나섰다. 농심은 겨울을 맞아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의 겨울 한정 패키지와 SNS 연계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테마는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이다. 추운 계절에도 차갑고 시원한 음식을 즐기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겨울에 즐기는 배홍동의 매력을 강조하겠다는 취지다. 농심은 이를 위해 배홍동 3종(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패키지를 눈이 내리는 겨울 콘셉트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겨울 한정 패키지 제품을 구매한 뒤 ‘겨울에 배홍동을 즐기는 나만의 방식’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농심은 응모작 가운데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한겨울에 여름을 느낄 수 있는 호주 멜버른 왕복 항공권과 고급 온천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농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겨울은 배홍동비빔면 본연의 맛을 보다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과 소비자 이벤트에 집중한 윈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별미로 자리 잡은 배홍동비빔면의 매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