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주다안(Judaan)이 오는 2025년 12월 10일, 경기도 용인 수지구에 첫 번째 오프라인 쇼룸 ‘Judaan ShowRoom’을 오픈한다. 제주 감태를 핵심 성분으로 한 온가족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여 온 주다안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
Judaan ShowRoom은 ‘일상의 작은 쉼표가 되어줄 주다안의 공간’을 콘셉트로, 방문객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이 지닌 향과 온기를 자연스럽게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된다. 영유아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브리딩 올인원 포밍 워시, 단단 베리어 보습 로션, 모이스트 힐링 카밍 젤, 올데이 올세이프 선크림 등 주다안의 주요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쇼룸은 용인시 수지구 시그니처광교 주다안에 위치하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브랜드 관계자는 “주다안이 추구하는 편안한 보습과 진정의 경험을 온라인을 넘어 실제 생활 동선 속에서 느껴보실 수 있도록 쇼룸을 준비했다”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주 감태 스킨케어를 일상 속 작은 쉼표처럼 편하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다안은 제주 감태의 보습·진정 효능을 기반으로 한 온가족 스킨케어 라인을 공식 론칭했으며, 국내 시장과 더불어 홍콩 이커머스 플랫폼 등 해외 유통 채널로도 확대하고 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