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병수 기자] 연말을 앞두고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카드사가 여행 특화 혜택을 앞세워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KB국민카드는 해외여행 상품과 해외 호텔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KB Pay 여행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활용한 할인·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우선 KB Pay 여행에서 ‘해외여행 계획중이라면? 3% 할인부터 챙겨요!’ 행사를 이달31일까지 운영한다. 행사 기간 KB Pay 여행 이벤트 페이지 내 제휴 여행사인 하나투어·모두투어·한진관광·노랑풍선·참좋은여행에서 해외여행 상품을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를 즉시 할인해준다.
해외 호텔 결제 고객을 위한 즉시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그거 아세요? 해외호텔 최대 8% 할인된대요!’ 이벤트를 통해 KB Pay 여행 제휴사 호텔패스에서 해외 호텔을 결제할 경우 최대 8%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하나투어에서는 1박당 10만원 이상 해외 호텔 예약 시 최대 7% 할인을 적용한다.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이용 고객 대상 캐시백 행사는 ‘트래블러스체크카드 캐시백 혜택모음.zip’이라는 이름으로 이달31일까지 이어진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보유 고객이 KB Pay 이벤트 페이지 내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MTR) 서비스에 카드를 등록한 뒤 일본 백화점, 중국 알리페이, 유럽 쇼핑몰 등 행사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최대 10%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 여행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통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의 실질적인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고객 이용 패턴에 맞춘 특화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병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