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프리미엄 한돈구이 전문점 고반식당이 SK텔레콤 T 멤버십 VIP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간 ‘1만원 할인권’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고반식당은 이번 T 멤버십 VIP PICK 제휴를 통해, VIP 등급 고객에게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10만원 이상 결제 시 테이블당 최대 2장까지 사용 가능(동반인 포함)해 연말 가족모임·회식 등 단체 방문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전망이다.
이번 ‘고반식당 1만원 할인권’ 혜택은 T 멤버십 VIP 등급 고객이 [T 멤버십 앱 > VIP PICK > PLUS 혜택]을 방문해 직접 다운로드 후 사용할 있으며, 12월 1일(월)부터 12월 31일(수)까지, 평일·주말·공휴일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반식당은 이번 SK텔레콤과의 첫 쿠폰 제휴에 대해 “고객분들이 연말 시즌에 부담 없이 프리미엄 한돈은 물론,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안창살, 한우 차돌박이 등 프리미엄 비프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혜택”이라며 “12월은 모임 수요가 많은 시기인 만큼, T 멤버십 VIP 고객분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할인권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과 제휴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고반식당은 숯불에서 그릴 마스터가 직접 구워드리는 전문 그릴링 서비스와 한정식 같은 한상차림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