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는 12월 12일부터 2026년 2월 13일까지 ‘하이브리드 피아노 뮤직 페스타’를 개최하며, 전국 직영점과 41개 공식 대리점에서 하이브리드 피아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파워 민진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12월 12일부터 2026년 2월 13일까지 ‘하이브리드 피아노 뮤직 페스타’를 개최하며, 전국 직영점과 41개 공식 대리점에서 하이브리드 피아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트랜스 어쿠스틱 피아노와 사일런트 피아노 등 주요 모델을 최대 24% 혜택가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어쿠스틱의 울림과 디지털 기능을 결합한 야마하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실제 향판의 진동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구현하는 점이 특징으로, 연주자의 터치 감각을 세밀하게 반영해 어쿠스틱 특유의 표현력을 유지한다.
트랜스 어쿠스틱 피아노는 향판 울림 위에 디지털 음색을 더해 새로운 음향을 만들어내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블루투스 오디오 재생을 지원해 음악 감상 기능도 제공한다. Quiet 모드 전환 시 해머가 현을 치지 않아 조용한 환경에서도 연주가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사일런트 피아노는 건반 움직임을 광학 센서로 감지해 물리적 소리 없이 디지털 샘플링 음원을 재현하는 모델로, 헤드폰을 통해 깊이 있는 음색을 들을 수 있다. 주거 환경에서의 사용 편의성이 높아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12월 12일부터 2026년 2월 13일까지 ‘하이브리드 피아노 뮤직 페스타’를 개최하며, 전국 직영점과 41개 공식 대리점에서 하이브리드 피아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트랜스 어쿠스틱 JU109 TC3, U1J TC3, U1 TA3, 사일런트 피아노 JU109 SC3, JX113T SC3, U1J SC3, U1 SH3, YUS5 SH3 등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하이브리드 피아노는 야마하의 기술력과 전통을 모두 담아낸 제품군”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갖춘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편안한 환경에서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