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2025년 연말을 앞두고 기업들이 한 해의 성과를 마무리하고 새해 전략을 준비하는 시점이다. 이에 맞춰 오픈프레스(대표 김도영)는 자사의 종합광고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를 통해 기업의 성공을 지원하는 맞춤형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뉴스캐스트는 기업의 고유한 특성과 시장 상황을 반영한 언론홍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는 전문 AE(Account Executive)가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 특성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시장 트렌드에 맞춘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한다.
국내 언론홍보뿐만 아니라 국문 보도자료 작성부터 영문 및 현지어 번역, 기사 배포 후 성과 분석 리포트 제공까지 원스톱 해외언론홍보 서비스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원하는 기업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오픈프레스 관계자는 “연말은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가 높아지는 동시에 기업들이 연간 성과를 정리하고 신년 계획을 세우는 중요한 시기다. 이 시기에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 언론홍보는 신뢰도 높은 매체 노출을 통해 브랜드 권위를 강화하는 전략적 접근이 가능하다. 새해를 앞둔 지금, 브랜드 리뉴얼이나 신제품 출시를 계획 중이라면 뉴스캐스트와 함께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