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식물의 힘으로 탄생한 하이 퍼포먼스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가 ‘어드밴스드 보태니컬 키네틱스™ (Advanced Botanical Kinetics™)’ 스킨케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속 수분을 탄탄하게 채우고, 콜라겐 손실로 인해 눈에 보이는 노화 징후를 케어하며, 피부의 본연의 에너지를 깨워주는 혁신적인 스킨케어 컬렉션이다. 기존 아베다 스킨케어 라인인 '보태니컬 키네틱스™ 컬렉션'이 보습, 광채, 각질케어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에 출시하는 '어드밴스드 보태니컬 키네틱스™ 컬렉션'은 업그레이드된 테크놀로지로 피부 탄력, 더욱 깊은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이번 신제품은 세 가지 혁신적인 기술력 ‘파이토테크(PhytoTech) 비건 콜라겐’, ‘비건 펩타이드 콤플렉스’, ‘키네틱 에너지 인퓨전’을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활력과 탄탄한 수분 플럼핑 피부를 구현한다.
아베다의 어드밴스드 보태니컬 키네틱스™ 컬렉션은 클렌저, 에센스 로션, 세럼, 밀키 로션, 크림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하루의 시작과 끝을 위한 감각적인 홈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한다. 이 컬렉션은 96% 이상 자연 유래 성분, 비건, 합성 색소 무첨가로, 모든 피부 타입(민감성 포함)에 적합하며 피부 전문가 테스트 완료, 논코메도제닉, 논애크네제닉 제품이다. 특히 아시아 피부에도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