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봉명동내커피(BMDNC)가 12월 한 달간 진행한 SNS 인증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더파워 민진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봉명동내커피(BMDNC)가 12월 한 달간 진행한 SNS 인증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기획돼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장 방문 유도에 긍정적인 효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된다. 이벤트는 ‘봉명동내커피 인증샷 찍고 2만원 받자’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봉명동내커피 2만원 상당의 기프트콘이 제공됐다.
특히 단순한 할인 행사에 그치지 않고,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브랜드 경험을 자연스럽게 확장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벤트에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며 온라인상에서도 높은 관심을 모았다.
봉명동내커피(BMDNC)는 식사와 디저트, 커피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카페(All In One)’ 콘셉트를 내세우며 “떡볶이가 맛있는 커피집”이라는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이와 함께 TV 미디어 노출, 인플루언서 협업, 플랫폼 쿠폰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병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봉명동내커피 관계자는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과 상생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봉명동내커피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따뜻하고 즐거운 기억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