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러시아산 녹용으로 만든 구전녹용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설선물 사전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8일(목)부터 진행한다.
1월 18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전녹용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5만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다만, 10% 할인 쿠폰은 헤어 제품, 에치와이(hy)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무료로 증정된다. ①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구매 시, 입문자용 제품 ‘구전녹용 순(10포)’ ②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구매 시, 스틱형 제품 ‘구전녹용 복세편살(30포)’ ③100만원 이상 구매 시, 대표 제품 ‘구전녹용 본(30포)’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구전녹용 홈페이지, 고객센터, 직영매장 편강도원 정회원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구전녹용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편강도원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사전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정성 어린 선물로 따뜻한 설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전녹용의 주원료로 쓰이는 러시아산 아바이스크 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계약했다. 또 엄선된 22가지 국내산 재료들을 함께 달여 남녀노소 모두 섭취가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