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미국 프리미엄 리커버리 브랜드 하이퍼아이스(Hyperice)가 러닝 후 회복에 초점을 맞춘 1일 특별 프로그램 ‘마라토너 정형외과 원장과 함께하는 리커버리 클래스’를 오는 1월 22일(목) 서울 이어폰샵 ‘EXS’에서 진행한다.
하이퍼아이스는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서 인정받는 프리미엄 리커버리 브랜드로 마사지건(Hypervolt), 진동 폼롤러(Vyper), 냉·온 마사지기(Contrast), 공기압 마사지기(Normatec) 등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전 세계 프로 스포츠 구단과 일반 소비자들의 근육 회복과 부상 예방을 지원하고 있다.
본 클래스의 강사인 사당성모탑정형외과 김동현 대표원장은 2025년 경주국제마라톤에서 풀코스를 3시간 5분 45초에 완주한 아마추어 마라토너로 실제 러닝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의사로 참가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회복 솔루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김 원장과 함께 러닝 부상의 원리, 필요한 해부학 지식, 하이퍼아이스 제품을 활용한 회복 루틴까지 교육과 실습에 참여하게 되며 Hypervolt Go2 마사지건 또는 Hypervolt 2 마사지건과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굿즈 패키지(양말, 리유저블백, 아대), 리커버리 간식 등 혜택이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클래스는 하이퍼아이스 공식 체험매장인 EXS에서 진행된다. EXS는 대학로에 위치한 프리미엄 오디오·러닝 전문 체험 공간으로 다양한 피트니스 기기와 리커버리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이번 클래스는 선착순 60명 한정 모집이며 참가 신청은 하이퍼아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링크 또는 공식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능하다.
㈜이수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운동과 회복은 하나의 사이클이며, 올바른 회복이 운동의 지속 가능성을 결정짓는다”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 러닝 후 회복 루틴을 바로잡고 더 오래 건강하게 운동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