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수원 코베)이 오는 1월 29일(목)부터 2월 1일(일)까지 4일간, 수원메쎄(수원역)에서 개최된다.
[더파워 최성민 기자] 경기 최대 규모 육아박람회로 알려진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수원 코베)이 오는 1월 29일(목)부터 2월 1일(일)까지 4일간, 수원메쎄(수원역)에서 개최된다. 수원 코베는 전시 주최사인 ㈜메쎄이상이 개최하는 영유아 전문 전시회로, 약 300개의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에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 참여하며, 동탄제일병원이 공식 제휴병원으로 함께한다.
이번 수원 코베에는 ▲브라이텍스 ▲시크 ▲에그 ▲오르빗 ▲에이블 ▲베베루나 ▲밤부베베 ▲알집매트 ▲니스툴그로우 ▲우이동금손 ▲디즈니월드잉글리쉬 등 국내외 브랜드가 대거 참가한다. 유모차, 카시트, 젖병, 수유용품, 매트, 교육 서비스까지 신생아부터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품목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직접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전체 참가 브랜드와 부스 배치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수원 코베)이 오는 1월 29일(목)부터 2월 1일(일)까지 4일간, 수원메쎄(수원역)에서 개최된다.
수원 코베에 방문하는 관람객은 사전 무료입장 신청 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무료입장을 신청하고 홈페이지에 인증 댓글을 남기면 유모차, 카시트, 푸쉬카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지인에게 초대 링크를 공유하고 초대받은 지인이 행사장을 방문할 경우, 최대 5만 원의 코베페이가 적립된다. 또한 맘카페, 육아 앱 등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육아용품 할인 및 구매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평일 한정으로 유모차·카시트·웨건을 구매한 모든 방문객에게 결제 금액별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개막 전날인 1월 28일(수) 하루만 오전 11시부터 코베페이 반값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해 앱에서 코베페이 1만원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정가 15,000원인 코베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또한 사전 구매를 통해 6,000원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브랜드 및 제품만을 엄선한 ‘첫만남 스토어’ 부스도 운영된다. ▲백색소음기 브랜드 말랑하니와 ▲이유식용기 전문 브랜드 잼먹 등이 참여하여 수면 케어와 이유식 준비 등 실생활에 밀접한 육아아이템을 행사 현장에서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예비맘, 초보맘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매월 출산 예정인 예비맘과 출산 후 100일 이내 육아맘 200명에게는 임신축하선물 ‘베베킹 박스’를 제공한다. 베베킹 박스는 유한양행 엘레나, 트위니슈슈, 베베루나 등 주요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매일 방문객 5명 한정으로 파파야나인 푸쉬카를 선착순 특가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대한적십자사에서 진행하는 영유아 심폐소생술 체험 부스와 아이 실종 예방을 위한 지문등록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얼리버드 선물, 100% 당첨 뽑기, SNS 구독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