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가 망그러진 곰과 함께한 ‘올리브영 X 망그러진 곰 콜라보 에디션’을 2월 한 달간 한정 출시한다.
일소는 올리브영과 망그러진 곰(이하 망곰)과의 협업을 통해 요즘 MZ 세대에게 사랑받는 아기천사 망곰 에디션 4종을 선보인다. 특히 아기천사 망곰이가 그려진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이번 에디션은 △슈퍼 멜팅 세범 소프트너 △슈퍼 멜팅 세범 클렌징오일 △네추럴 마일드 클리너 노우즈팩 △딥 클린 마스터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구매 시 망곰이 헤어 스크런치, 떡메모지 등 다양한 구성품도 함께 제공된다.
일소 관계자는 “일소가 아기천사 망곰이와 함께하는 모공청소 프로젝트를 브랜드 세계관으로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더 재미있고 감각적인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일소의 확실한 제품력에 망그러진 곰의 매력을 더해, 뷰티와 캐릭터를 좋아하는 세대 모두에게 소장가치를 높이는 특별한 라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일소와 아기천사 망곰이의 특별한 만남인 올리브영 X 망그러진 곰 콜라보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오는 2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되며,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된다. 또한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홍대타운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는 ‘올리브영X망그러진 곰’ 세계관을 실감 나게 구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도 한 달간 동시 운영될 예정이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