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동아제약은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일까지 운영되며 오쏘몰, 아일로, 올리비바, 검가드 등 동아제약의 주요 생활·건강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7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3% 할인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구매 조건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독일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은 ‘오쏘몰 이뮨’을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특히 30일분 구매 고객을 위한 네이버 단독 기프트 케이스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고농축 액상과 14종 미량영양소를 담은 이중제형 멀티비타민으로 가족·지인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은은한 오간자 포장을 적용한 ‘아일로 타입1콜라겐 비오틴 앰플’을 선보인다. 제1형 콜라겐 3000mg을 비롯해 엘라스틴, 비오틴,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다.
스페인산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브랜드 올리비바와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은 네이버 전용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리비바 피쿠알(산도 0.1%대)과 NFC 100% 비타그란 유기농 레몬즙을 조합해 간편한 ‘올레샷’ 루틴을 제안한다.
잇몸질환 전문 브랜드 검가드는 검가드만의 특허 5종 콤플렉스를 담은 구강청결제를 선보이며, 임플란트 전후 잇몸 케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안내된다.
또한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타그란 비타C 젤리 오렌지맛(1박스)’를, 생활스토어에서 템포 탐폰을 3팩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템포 내추럴 레귤러(8P)’를 선착순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제품 구성을 통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