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아이소이가 올리브영이 진행하는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이하 망곰)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해 귀엽고 실용적인 굿즈를 담은 ‘장수진 기획세트’ 4종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장수진 크림, 앰플, 토너, 마스크팩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장수진 수분크림 기획세트’는 100ml 대용량에 10ml를 추가 증정하고, 망곰 디자인 맥세이프 카드지갑을 더했다. ‘장수진 수분앰플 기획세트’는 앰플 70ml 대용량과 수분크림 10ml 증정 구성에 망곰 포토카드 홀더 키링을 포함했다.
이외에도 망곰 머리핀 굿즈와 장수진 토너 130ml로 구성된 ‘장수진 토너 기획세트’, 망곰 조각 스티커가 포함된 ‘장수진 수분마스크’(3매)도 함께 출시됐다.
아이소이 전주영 팀장은 “지난해 아이소이와 망곰 콜라보 제품이 품절 및 완판을 기록한 이후 추가 협업 문의가 이어졌다”며 “이번 올리브영X망곰 콜라보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2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장수진’ 라인은 아이소이의 성분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장벽·수분·진정 케어에 특화된 대표 수분 라인이다. 100시간 속보습 효과를 임상으로 인증받았으며, 산뜻하면서도 피부 깊이 수분이 저장되는 반투명 젤크림 제형이 특징이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잘먹 수분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