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결이고은이 ‘2026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에스테틱) 부문을 수상했다.
‘2026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 서비스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산업군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결이고은은 체계적인 피부 관리 프로그램과 고객 중심 운영 방식을 통해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결이고은은 개인의 피부 상태와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형 에스테틱 관리 시스템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피부 타입별 관리 프로그램을 세분화하고, 상담부터 시술,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을 일관된 기준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스킨케어 솔루션 ▲웨딩관리 ▲얼굴관리 ▲산모 산후관리 ▲슬림 라인관리 ▲부분 집중관리 등이 있다.
이중 얼굴관리 프로그램 중 하나인 ‘비스포크 관리’는 상담과정부터 정확하게 고객의 얼굴을 분석해, 원하는 얼굴형으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총 100분의 관리를 통해 변형된 얼굴을 바로잡아 또렷한 이목구비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결이고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단기적인 성과보다 고객과의 신뢰를 우선해 온 운영 방향이 긍정적인 평가로 이어진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피부 관리 본질에 집중한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브랜드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