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보배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대표 김진혁)이 2026 방송코미디언협회에서 진행하는 '우리는 코미디언이다-큰마당 잔치' 신년회에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와 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코미디언지부가 공동 주최하는 공식 신년 행사로, 2026년 1월 29일(목) 오후 5시 반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열렸다. ‘우리는 코미디언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세대와 장르를 넘어 대한민국 코미디언으로서의 정체성과 연대 의식을 되새기고,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코미디의 가치를 지켜 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지겠다는 의미로 마련된 시간이다.
보배반점은 이번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해 보배반점 짜장면 밀키트 300세트와 총 300만 원 상당의 보배반점 상품권을 지원해 참석자들에게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브랜드가 지향하는 ‘대중과 함께하는 친근한 외식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협찬이 진행됐으며, 대한민국 코미디 문화의 발전을 이끌어온 코미디언들의 창작 활동과 지속적인 도전을 응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보배반점 관계자는 “웃음을 통해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전해온 코미디언분들의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보배반점은 대중문화와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배반점은 2003년 개인 중식당으로 시작해 현재 국내외 23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대한민국 대표 중식 프랜차이즈로, 합리적인 가격과 대중적인 맛, 그리고 다양한 브랜드 협업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