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전통의 임신·육아·출산용품 전문기업 (주)아벤트코리아가 오는 2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더파워 최성민 기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열리는 베이비&키즈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로 자리 잡은 베페 베이비페어는 검증된 브랜드와 최신 육아 트렌드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형 행사로 예비 부모와 영유아 가정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벤트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생활용품 브랜드 마이비의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다. 누적 판매 250만개를 돌파한 대표 품목 ‘얼룩제거제’를 비롯해 출산 준비 필수 아이템인 구강티슈와 수유패드 등 다양한 육아 필수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No.1 수유·이유용품 브랜드 누비(Nuby)도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쪽쪽이 맛집’으로 잘 알려진 누비는 이번 행사에서 쪽쪽본능 올실리콘 쪽쪽이를 새롭게 소개하며, 생후 3개월 아기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곰돌이 글러브 손목 치발기, 그리고 이유식 스푼과 빨대컵 등 이유식 준비에 필요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쏭레브의 키즈 라인 일부 제품도 선보인다. 특히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위한 8가지 식물유래 성분 함유한 키즈 페이셜 로션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현장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제제지크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즉시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천원·2천원·3천원 초특가 상품도 준비돼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벤트코리아 관계자는 “베이비&키즈 페어는 예비 부모와 영유아 가족이 직접 제품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마이비와 누비의 검증된 품질과 안전성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