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새틴 광과 가벼운 밀착감을 앞세운 립 메이크업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이 대표 새틴 립 라인을 전면 리뉴얼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5일 ‘립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뉴블랙’ 리뉴얼 라인을 총 8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립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뉴블랙’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새틴 피니시와 부드러운 고발색 텍스처를 강조한 제품으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컬러가 구현되는 점을 앞세워 데일리 립부터 포인트 립까지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텍스처를 한층 경량화하고 발림감을 부드럽게 다듬어 사용감을 개선했다. 동시에 플라워-8 콤플렉스를 함유해 천연 보습과 수분 공급 기능을 더해, 컬러 표현과 입술 케어를 동시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블랙 시크 무드를 강조한 신규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라인보다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했다.
컬러 구성은 기존 6종에 신규 컬러 2종을 더해 총 8종으로 확대했다. 톤 다운된 깊은 무드의 베이직 컬러부터 웜톤 계열을 보강한 색상까지 포함해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췄다. 신규 컬러는 누디 코랄 계열의 ‘07 누 코랄(NU CORAL)’과 로즈 톤 포인트 컬러 ‘08 칠 로즈(CHILL ROSE)’다.
‘립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뉴블랙’은 오는 2월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한 전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설 명절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생 워터리 크림’ 등 다양한 설 선물 세트를 묶은 기획전을 진행하며 프로모션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