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프롬유코리아가 2월 6일 개최된 ‘2026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에서 ‘육아/유아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선보여온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경기도 김포시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 부산광역시 금정구, 주택도시보증공사, 부산관광공사,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더젠병원, ㈜포오랩, 피채희 퍼스널브랜딩 연구소, 국제인증·심사교육원, 견생냥품 등 총 40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오스카‧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프롬유코리아의 아기 샤워핸들은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설계로 아이가 샤워를 하는 동안 엄마가 손으로 지탱해 주는 듯이 든든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키가 큰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구조에 미끄럼까지 방지하여 안정성을 강화하였으며, 보호자가 신체 부담 없이 아이들을 안전하게 위치를 고정시키고 아이들을 씻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롬유코리아는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정을 통해 제품 구조 개선과 안전성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 체계를 구축하였으며, 벤처기업확인을 통해 기술 기반 성장 기업으로서의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아울러 ISO 9001(품질), ISO 14001(환경), ISO 45001(안전보건), ISO 37301(준법) 인증을 모두 취득하여, 제품 품질뿐 아니라 환경 보호, 근로자 안전, 법규 준수에 이르는 경영 전반을 국제 기준에 맞춰 체계화하기도 했다.
프롬유코리아 관계자는 “단순한 유아용품 제조 기업이 아닌 육아 환경의 안전과 효율을 혁신하는 생활밀착형 기술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