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정부 국정 방향·당원의 지방정치 역할 설명
해운대갑 권리당원 다수 참석…현장 소통 강조
민주당 홍순헌 해운대갑 지역위원장(전 해운대구청장)이 지난 7일 김성회 의원 초청 ‘이재명 정부 국정보고 및 당원의 지방정치 역할’ 특강을 열고 권리당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민주당 해운대갑구 지역위원회[더파워 부·울·경 취재본부 이승렬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성회 국회의원(경기 고양시갑)이 부산 해운대구갑 권리당원을 대상으로 국정 방향과 당원의 역할을 주제로 한 특강을 열었다.
민주당 홍순헌 해운대갑 지역위원장(전 해운대구청장)은 지난 7일 오후 해운대갑 당원을 대상으로 ‘이재명 정부 국정보고 및 당원의 지방정치 역할’을 주제로 김성회 의원 초청 특강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권리당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당원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김 의원은 이재명 정부의 국정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지방정치 현장에서 당원이 수행해야 할 역할과 책임을 중심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국정 전반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당원의 실천적 역할을 짚은 강연 내용에 공감을 나타냈으며, 특강 이후 이어진 간담 자리에서도 당원 간 결속과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홍순헌 전 구청장은 “김성회 의원은 해운대갑 지역을 담당하며 꾸준히 지역을 챙기고 있는 국회의원”이라며 “바쁜 일정에도 특강에 나서준 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승렬 더파워 기자 ottnew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