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프리미엄 연회 전문 브랜드 플로렌스 의정부점이 2월을 맞아 로비 공간을 활용한 포토존 리뉴얼과 함께 소규모 가족모임을 위한 한상 코스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강화에 나섰다.
플로렌스 의정부점은 건물 7층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연회장으로 넓고 쾌적한 로비 공간이 강점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해당 로비에 ‘인스타 감성’ 콘셉트의 포토존을 추가 조성했다. 행사 주인공은 물론 가족 및 하객들이 매장 방문 시 자연스럽게 기념사진과 추억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공간을 정비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돌잔치, 생신연, 가족행사 등 다양한 연회 진행 시 편안하게 머물며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에 초점을 두었다.
사진제공 : 플로렌스 / 플로렌스 의정부점 리뉴얼 전경2
이와 함께 플로렌스 의정부점은 2월부터 4월까지 한시적으로 10명~20명 내외 소규모 가족모임 고객을 위한 ‘테이블 한상 코스메뉴’를 출시했다. 최근 프라이빗하고 실속 있는 가족 모임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구성으로 합리적인 인원 규모에서도 품격 있는 상차림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플로렌스 관계자는 “넓은 로비 공간을 단순 대기 공간이 아닌 추억을 남기는 공간으로 재해석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머무는 모든 순간이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공간과 메뉴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