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1 11:07
[더파워 최병수 기자]BNK부산은행은 초복을 하루 앞둔 19일, 부산시 전역의 어르신 1500여 명에게 삼계탕과 간식, 보양식 밀키트를 전달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부산재가노인복지협회를 통해 진행됐으며, 부산 내 28개 노인복지관 및 종합사회복지관을 대상으로 이뤄졌다.이번 봉사는 부산은행의 ‘두근두근 지역봉사단’이 매년 복날을 맞아 추진해온 ‘삼계탕 나눔사업’을 확대한 형태로, 복지관 28곳 중 절반인 14곳에는 300여 명의 봉사단원이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직접 삼계탕을 배식하고 배달했다. 삼계탕의 식자재는 각 복지관이 위치한 지역 전통시장에서 구매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나머지2025.07.21 11:0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지난 18일 영등포구청과 캐릭터 IP ‘벨리곰’을 활용해 지역 문화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구와의 상생 협력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벨리곰 IP를 축제, 관광, 소상공인 홍보 등 지역 콘텐츠에 접목하는 것이 핵심이다.협약식은 영등포구청에서 열렸으며, 양측은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 추진 ▲문화관광 콘텐츠 공동 기획·제작 ▲지역 소상공인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벨리곰은 본격적인 지역 활동의 시작으로 다음 달 8일 영등포공원에서 열리는 여름축제 ‘대(大)피서’에 등장해 구민들과2025.07.21 11:03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한류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을 기반으로 한류 지식재산(IP)의 산업 간 융합과 해외 확산을 위한 본격적인 지원 사업에 착수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K-콘텐츠 기반의 IP를 식음료, 패션, 관광 등 연관 산업과 연결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콘진원은 올해 ▲한류IP 활용 상품 기획·개발 지원(자율형·매칭형) ▲B2B 유통 지원 ▲해외 진출 지원 ▲K-콘텐츠 연계 연관산업 비즈매칭 기반 조성 등 총 4개 분야를 중심으로 중소 콘텐츠 기업과 연관 산업의 협업을 전방위로 지원한다. 특히 시제품 제작부터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걸친 맞춤형 지원2025.07.21 11:02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청년농부의 안정적인 귀농 정착과 국산 원물 활용 확대를 위한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 농가와의 상생 및 로컬 공급망의 선순환 구조 강화를 목표로 한다.롯데GRS는 지난 2월 감자를 주제로 한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 귀농인 6명에게 씨감자를 지원하고, 이를 수확해 ‘못난이 치즈 감자’ 디저트에 활용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청년농부는 안정적인 판로와 수익 기반을 확보하고, 협력사는 원물 수급 안정화를 실현하는 선순환 모델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이에 힘입어 시즌2에서는 ‘고추’를 주제로 프로2025.07.21 10:59
[더파워 유연수 기자]KT&G가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호텔도슨’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을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 제품은 ‘호텔도슨’의 감각적인 앤틱 패턴과 모던한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며, 틸 그린 컬러의 ‘룸 넘버 792’와 아이보리 컬러의 ‘더 시크릿 세션’ 2종으로 출시된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호텔도슨’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룸 스프레이도 함께 제공되며, ‘룸 넘버 792’에는 그린 시트러스 향, ‘더 시크릿 세션’에는 라이트 플로럴 향의 룸 스프레이가 동봉되어 있다.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은 21일부터 릴 플래그십2025.07.21 10:51
[더파워 이우영 기자] 윤병태 나주시장이 올해 2분기(4~6월) 전라남도 22개 기초단체장 가운데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인물인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18일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뉴스·블로그·커뮤니티·정부/공공 채널 등 12개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수집된 정보량을 분석한 결과, 윤병태 시장은 총 2만5천156건의 언급량을 기록하며 전남도내 기초단체장 중 1위를 차지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이 1만7천962건으로 2위를 기록했으며, 공영민 고흥군수(1만6천920건), 노관규 순천시장(1만6천405건), 이상익 함평군수(1만5천685건) 순으로 나타났다. 이어 ▲정철원 담양군수가 1만4천307건 ▲정인화 광양2025.07.21 10:46
[더파워 최병수 기자]토스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이하 소비쿠폰)’ 지원금 확인부터 카드사 신청까지 한 번에 안내하는 통합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신청 과정에서 사용자가 직접 찾아야 했던 정보를 앱 내 흐름 안에 재구성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것이 핵심이다.이번 서비스는 행정안전부가 운영하는 ‘국민비서’ 서비스의 일환으로, 토스는 공식 민관 협력 사업자로 참여하고 있다. 토스를 통해 신청 절차를 진행하면, 대상 여부와 지급 금액을 확인한 뒤 원하는 카드사를 선택해 해당 카드사의 신청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이후 소비쿠폰을 받은 카드를 토스페이에 연결하면 사용도 더욱 간편해진다. 토스페이에 해당2025.07.21 10: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새롭게 제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Spicy Happiness In Noodles’는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각 알파벳에서 따온 문구로,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을 뜻한다. 농심이 국내외 통합 슬로건을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신라면을 단순한 식품이 아닌 세계인의 일상에 녹아든 ‘문화적 경험’으로 확장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농심은 신라면, 신라면 블랙, 툼바,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제품 패키지에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새로운 슬로건을 반영하고 있으며, 향후 동남아와 유럽 등지로2025.07.21 10:4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일본의 대표 디스카운트 스토어 ‘돈키호테’에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전용 매대를 입점시키며 K-푸드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1일, 일본 대형 유통그룹 팬퍼시픽인터내셔널홀딩스(PPIH)가 운영하는 돈키호테 매장에 비비고 단독 매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매대에서는 김스낵, 컵우동, 국물요리, 불고기소스, 1분링 등 일본 시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을 포함해 총 17종의 비비고 상품이 판매된다. 특히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의 유입이 많은 돈키호테 특성에 맞춰 제품 구성과 매대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매대에는 ‘맛있다’, ‘냠냠’ 같은 한글 문구와 함께 ‘N서울타워2025.07.21 10:43
[더파워 이설아 기자]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플랫폼 R.LUX(알럭스)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ÉRASTASE)’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21일부터 27일까지 ‘케라스타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케라스타즈는 1964년 프랑스 파리에서 출범한 브랜드로, 전 세계 프리미엄 살롱에서 사용되는 맞춤형 두피·모발 케어 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아이돌 장원영이 모델로 활동하며 MZ세대 사이에서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알럭스는 이번 론칭을 통해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모발과 두피 관리에 효과적인 대표 제품들을 집중 소개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열 손상 보호 헤어에센스 ‘시몽 테르미크’ ▲손상2025.07.21 10:42
[더파워 유연수 기자]대웅제약이 대표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NABOTA)’를 중심으로 한 K-에스테틱 토탈 솔루션을 인도네시아 시장에 공식 론칭했다. 21일 대웅은 현지 파트너사 DNC 에스테틱스와 함께 지난 19일 자카르타 랑햄호텔에서 ‘시지바이오 런칭 심포지엄(CGBIO Launching Symposium – MOVE TO NEW GEN)’을 열고, 나보타를 포함한 5종의 주요 미용의약품을 현지 의료진에 소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히알루론산(HA) 필러 ‘디클래시 HA’ ▲칼슘 필러 ‘디클래시 CaHA’ ▲실리프팅용 봉합사 ‘럭스(LUXX)’ 및 ‘두스(DOOTH)’ 등이다. 단순 제품 공급을 넘어, 실제 임상에서 적용 가능2025.07.21 10:40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더 플라자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팬을 위한 특별 패키지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자사 e스포츠 구단인 한화생명e스포츠(HLE)와 협업한 상품으로,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3라운드 개막에 맞춰 출시됐다.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LCK 경기 관람권 2매로 구성되며, HLE 경기가 열리는 날에만 이용할 수 있다. 경기가 열리는 롤파크(서울 종로구)는 더 플라자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숙박과 e스포츠 관람을 동시에 즐기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총 12일간 진행될 예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72.73 | ▲28.53 |
코스닥 | 839.04 | ▲4.28 |
코스피200 | 458.39 | ▲4.3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45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828,000 | ▼3,500 |
이더리움 | 6,199,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780 | ▼30 |
리플 | 4,235 | ▲24 |
퀀텀 | 3,612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315,000 | ▲172,000 |
이더리움 | 6,198,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730 | ▼60 |
메탈 | 1,006 | ▲2 |
리스크 | 523 | ▲1 |
리플 | 4,231 | ▲24 |
에이다 | 1,242 | ▲2 |
스팀 | 18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420,000 | ▲250,000 |
비트코인캐시 | 828,000 | ▼2,000 |
이더리움 | 6,205,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790 | ▲10 |
리플 | 4,235 | ▲25 |
퀀텀 | 3,629 | ▲25 |
이오타 | 27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