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7 13:09
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스낵 ‘꿀꽈배기’ 패키지에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꿀을 좋아하는 ‘곰돌이 푸’를 비롯해,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다양한 캐릭터가 담겨 있다. 올 7월부터 약 40만 박스 한정 운영된다. 농심은 이번 제품의 테마를 ‘기분 꿀어올려’로 정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제품 구매 후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이용권을 증정하고, 꿀단지 모양 소품과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활용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농심 관계자는 “곰돌이 푸와 ...2025.06.27 13:09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새로운 형태의 도넛 제품 ‘Pick & Dip’을 27일 출시했다. 디핑 소스에 찍어 먹는 독특한 콘셉트로, 나눠 먹는 즐거움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기존 제품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모디슈머(modisumer)’ 트렌드에 착안해 개발됐다. 일반적으로 크림이 도넛 안에 채워져 있는 방식에서 벗어나, 말발굽 모양의 도넛을 다양한 소스에 찍어 먹는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이를 통해 도넛 하나를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Pick & Dip’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딥, 시나몬 슈가딥, 코코아 슈가딥 등 3가지 도넛과 애플시나...2025.06.27 13:08
오스템임플란트가 임플란트 파절과 주위염 등 주요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한 국제 임상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글로벌 치의학계의 발전과 임상 성공률 제고를 위한 전문가 합의 결과를 담은 이번 가이드라인은 국제 학술지에 게재되며 세계 각국에서의 활용 가능성을 높였다. 오스템임플란트는 27일, 자사가 주관한 국제 치의학 학술 미팅 ‘오스템 글로벌 컨센서스 미팅(Osstem Global Consensus Meeting)’에서 도출한 전문가 합의 내용을 국제 학술지 MDPI Prosthesis에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임플란트 파절’과 ‘임플란트 주위염’ 등 생물학적·기계적 합병증에 대한 예방 기준을 다뤘다. 해당 미팅은 2023년 킥오프를 시작으...2025.06.27 13:06
토스가 앱 접근성 자동 진단 도구 ‘앨리(Ally)’를 자체 개발했다고 27일 밝혔다. 토스는 앨리를 통해 시각 장애인의 금융 서비스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 앨리는 이미지를 설명하는 ‘대체 텍스트’나 아이콘∙버튼 기능을 안내하는 ‘라벨’ 등이 개발 코드에서 누락됐는지를 클릭 한 번에 감지한다. 이로써 시각 장애인이 앱 화면 내용을 음성으로 듣는 보조 기술인 ‘스크린 리더(Screen Reader)’를 원활히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앨리 도입 이후 개발자는 시간당 약 100건의 접근성 오류를 사전에 감지하고 수정하고 있다. 이전에는 접근성 전문 컨설턴트가 수작업으로 오류를 점검하고 개선 사항을 전달하는 방식으로...2025.06.27 10:46
한국수력원자력과 밀알복지재단이 서울 노원구 경춘선 숲길 일대에서 ‘안심가로등 플러스’ 점등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점등식은 노원구 공릉동 지역에 설치된 스마트 안심가로등 20본과 해오라기어린이공원 내 안심환경조성 쉘터의 점등을 알리는 행사로, 지역 주민 300여 명과 주요 인사가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안심가로등 플러스’는 태양광 기반의 에너지 절감형 가로등으로, 연간 약 1천53kWh의 전력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가로등보다 약 1.5배 밝은 조도를 제공하며, 자정 이후에는 자동 조도 조절 기능을 통해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다. 태양광 충전 기술을 기반으로 장마철에도 최소 ...2025.06.26 23:08
김제시가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생성형 AI교육에 나섰다. 이번 사업은 2025년 교육부 평생학습집중진흥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1월까지 시와 원광대학교, ㈜KTCS가 손잡고 진행하는 협업형 디지털 교육사업으로 세대별 맞춤교육과정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디지털 격차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24년 디지털 정보격차 실태조사'에 따르면 4대 정보취약 계층(장애인·저소득층·농어민·고령층)의 디지털정보화 수준은 77.5%로 특히, 고령층 디지털정보화 수준이 71.4%로 가장 낮으며, 저소득층(96.5%)이 가장 높고, 장애인 83.5%, 농어민 80.0% 순으로 나타났다. 이에 시는...2025.06.26 17:34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며 ‘유튜브 실버 크리에이터 어워즈(실버버튼)’를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박수경 대표가 언박싱 영상에 직접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듀오 실버버튼 언박싱, 구독자님 선물 받으셔야 하는데 어디 계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언박싱 현장과 박수경 대표의 감사 메시지, 그리고 구독자를 위한 특별 미션 등 다채로운 순간들이 담겼다. 실버버튼은 구독자 수 10만 명 이상을 달성한 채널에 수여되는 공식 기념품으로, 현재 듀오 채널의 구독자 수는 10만9734명 (2025년 ...2025.06.26 16:39
아모레퍼시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가 민감성 피부 개선을 위한 전문 의료 협업 체계를 본격 가동했다. 에스트라는 24일 서울 강남구 안다즈 호텔에서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를 공식 발족하고 첫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구회는 병·의원 피부과 전문의들과 함께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 ‘아시바트렙(Asivatrep)’의 임상적 효능을 공유하고, 민감성 피부 환자의 치료 옵션과 제품 개발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구회는 향후 연 2회 정기적으로 개최되며, 임상 지견과 화장품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 보라매병원 조소연 교수가 ‘항소양...2025.06.26 16:35
◇ 본부장 전보 (1명) ▲ 지속가능본부장 강명관(姜明官) ◇ 부장 전보 (5명) ▲ 자산RM파트장 변재웅(邊在雄) ▲ 변화관리파트장 김성창(金成昶) ▲ 장기상품개발파트장 신동훈(申東勳) ▲ 장기상품운영파트장 민경민(閔景民) ▲ FG보상부장 김재봉(金在奉) ◇ 부장 승진 (7명) ▲ 경영관리파트장 경상현(慶相顯) ▲ 보험RM파트장 김현우(金炫佑) ▲ 신성장파트장 유동균(兪東均) ▲ 장기요율전략파트장 이수영(李秀英) ▲ 수도권장기손사부장 안상연(安相衍) ▲ AM교육파트장 김병주(金秉澍) ▲ 기업보험6부장 송승민(宋承珉) ◇ 상무 선임 (1명) ▲ 마케팅본부장 손병수(孫秉秀)2025.06.26 16:09
카카오가 AI를 활용한 새로운 개발 문화 확산에 나선다. 카카오는 26일, 경기도 용인 ‘카카오 AI 캠퍼스’에서 사내 해커톤 ‘2025 10K’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커톤은 AI를 통한 협업 생산성 향상과 프로토타입 개발 문화를 사내에 정착시키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해커톤’은 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로, 개발자와 기획자, 디자이너 등이 팀을 이뤄 일정 시간 내에 아이디어를 시제품으로 구현하는 개발 경진대회다. 카카오는 2013년부터 사내 해커톤 ‘24K’를 매년 개최해왔으며, 올해는 AI 활용을 강화하며 '10K'로 이름을 바꿨다. 가장 큰 변화는 ‘바이브 코딩(Vibe Coding)’의 도입이다. 바이브 ...2025.06.26 16:07
셀트리온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1천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추가 매입한다. 셀트리온은 26일 이사회를 열고 자사주 1,000억 원어치를 장내 매수 방식으로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매입은 오는 27일부터 시작된다. 이로써 셀트리온의 올해 자사주 매입 규모는 총 7차례, 누적 약 6,500억 원에 달하게 됐다. 회사 측은 이번 결정이 기업 가치에 대한 자신감과 주주 친화 정책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셀트리온그룹은 올해 들어 최고경영진과 대주주, 임직원까지 전사적으로 주식 매입에 나서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셀트리온홀딩스와 셀트리온스킨큐어, 서정진 회장이 각각 1,000억 원, 500억 원, 500억 원 규모로 자사주를 매입한 바...2025.06.26 16:06
오뚜기가 유기농 토마토 전문 브랜드 ‘그래도팜’과 손잡고 특별한 식문화 전시에 나선다. 오뚜기는 2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자사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 1층 큐브 전시관에서 ‘Touch to Tomarrow’ 전시를 오는 8월 2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자연 친화적 농법을 지향하는 그래도팜과의 협업으로, ‘에어룸 토마토’를 소재로 한 이색 전시 콘텐츠를 선보인다. 그래도팜은 강원도 영월에 기반을 둔 유기농 에어룸 토마토 전문 농업 브랜드로, 친환경 농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전시는 건강한 식재료와 식문화에 주목해온 오뚜기와 자연의 순리를 따르는 그래...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95.54 | ▲51.34 |
코스닥 | 847.08 | ▲12.32 |
코스피200 | 462.74 | ▲8.7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80,000 | ▲76,000 |
비트코인캐시 | 835,500 | ▲1,500 |
이더리움 | 6,560,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90 | ▼30 |
리플 | 4,310 | ▲2 |
퀀텀 | 3,628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69,000 | ▲54,000 |
이더리움 | 6,551,000 | ▼3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600 | ▲20 |
메탈 | 1,019 | ▲3 |
리스크 | 534 | 0 |
리플 | 4,307 | ▼2 |
에이다 | 1,285 | ▼1 |
스팀 | 18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56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834,000 | 0 |
이더리움 | 6,550,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90 | 0 |
리플 | 4,307 | ▼2 |
퀀텀 | 3,618 | 0 |
이오타 | 275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