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4 14:07
동국제약은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채빛섬 애니버서리 홀에서 '비에녹스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동국제약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비에녹스주’를 공식적으로 알리고, 이를 활용한 최신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약 10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으며, dkma(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 품목과 시술법을 교육하며 병의원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안전한 시술 가이드를 제안하는 자리로 구성됐다. 심포지엄에서는 3명의 전문가가 참여하여 다양한 시술법을 공유했다. ▲박수연 원장(메이드영성형외과)은 '보툴리눔 톡신과 HA필러를 이용한 바디 컨투어링 ...2025.02.24 14:06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 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새로운 시즌을 맞아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출시 12년째를 맞이한 ‘컴프매’는 유저가 KBO 리그의 구단주 및 감독이 돼 구단을 운영하는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KBO 리그의 실제 경기와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많은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24일부터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 최상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징 드래프트권’을 비롯해 ‘라이징선수(5성)’, ‘베테랑 선수’, ‘몬스터 선수’ 등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시...2025.02.24 11:13
교원그룹은 지난 23일 교원 챌린지홀에서 '교원 CQ(Creative Quotient) 창의력 대회'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4회째를 맞는 '교원 CQ 창의력 대회'는 교원그룹과 서울교육대학교가 공동 추진하는 대회다. 전국의 초등 3~6학년 참가자를 대상으로 수학, 과학, 언어 3가지 영역을 평가해 융합창의력을 진단하며, 평가는 1차와 2차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자들의 영역별 역량을 종합적으로 파악해 창의적 문제해결력을 진단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2019년부터 시작해 올해까지 총 4,60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1차 평가는 지난 2024년 12월 15일 서울교육대학교에서 진행됐으며, 수학·과학·언어적 사고를 융합해 문제를...2025.02.24 10:45
쿠팡이 전국적으로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배경에는 첨단 물류망과 인공지능(AI) 기술의 결합이 있다. 국내 이커머스 업계에서 쿠팡의 새벽배송은 독보적인 경쟁력을 지닌 핵심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전국에 걸쳐 100개 이상의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빠른 배송을 실현하고 있다. 물류센터는 주요 거점 도시뿐만 아니라 중소도시에도 배치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 간 배송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또한, 풀필먼트(fulfillment)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최적의 위치에서 바로 출고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물류 이동거리를 줄이고, 배송 속도를 높이는 데 결정...2025.02.24 10:37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 보드게임을 정식 출시하고 젬블로컴퍼니의 보드게임 12종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보드게임은 영웅을 모아 나의 기사단을 꾸리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보스전을 진행하는 흐름으로 구성됐으며, 간결한 규칙으로 원작을 모르는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 7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공개된 프로젝트는 목표 대비 2,007%를 초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넷마블은 보드게임 정식 출시 기념, 해당 상품을 포함해 ▲ 젬블로(2종) ▲라온(2종) ▲파이프워크(1종) ▲매치매드니스(2종) ▲거울정원(1종) ▲워드캡처(2종) ▲시네마...2025.02.24 10:35
쿠팡이 ‘프리미엄 프레시’를 새롭게 론칭하며 프리미엄 신선식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쿠팡은 과일·수산·채소·정육 등 다양한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프레시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선도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군이다. 쿠팡 로켓프레시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신선식품인 ‘프리미엄 프레시’는 과일·수산·채소·정육·계란·유제품 등 12개 카테고리 500여개 상품을 제공하며,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과일·수산·채소의 경우 품질·크기 등 쿠팡이 정한 프리미엄 품질 기준을 충족한 상품에 ‘프리미엄 프레시’ 라벨을 부착해 판매하며, 엄격한 검품...2025.02.24 10:33
한국마사회는 지난 18일 영천소방서와 지역사회 안전문화 확산 및 안전한 영천경마공원 건설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재난예방 점검‧훈련, 소방안전 교육 보급‧홍보 등 기초 협력분야는 물론 영천경마공원 준공과 관련해 기관별 전문성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을 다각도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황인환 한국마사회 영천건설사업단장은 “영천시의 재난안전 일선을 담당하는 영천소방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공사관계자의 안전을 최우선 기조로 삼는 만큼 영천소방서와 협력체계 강화를 통해 건설현장의 안전대응 역량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범식 ...2025.02.24 10:32
한국마사회가 일반 국민들을 대상으로 '장제사' 직업 체험 및 홍보, 전문인력 발굴을 위해 '2025년 한국마사회 장제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장제사는 말의 굽을 깎아주고, 편자를 장착해주는 국가공인 전문가이다. 말의 굽도 사람의 손톱이나 발톱처럼 계속 자라나서 자주 다듬어주어야 하고, 편자는 한 달에서 두 달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마모가 되기 때문에 바꿔줘야 한다. 현재 전국에서 장제사 국가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총 105명이다. 현장에는 70명 정도 활동하고 있다. 한국마사회는 국내 유일 장제전문인력 양성기관이다. 2019년에 제1호 여성 장제사, 2022년에 만 17세 최연소 장제사 탄생에서...2025.02.24 10:20
동원F&B가 전통음료를 재해석해 유자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양반 유자 제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동원F&B만의 기술력으로 만든 ‘양반 유자 제로’는 유자 본연의 맛은 유지하면서 제로 칼로리·로우 슈거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양반의 철학을 담아 100% 국내산 유자와 배를 담았다. 조선시대 실용문화 서적 ‘증보 산림경제’에서 유자와 배의 조합을 착안해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이 제품은 무균충전(Aseptic Filling) 공법을 적용해 유자 고유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무균충전 공법은 초고온으로 살균한 음료를 외부 균의 침입이 불가능한 무균설비를 통해 페트에 담는 공법으...2025.02.24 10:14
유한양행이 지난 1월 국내 최초로 4종 마그네슘과 전통 한방 성분인 작약, 감초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영양제 ‘마그비이엑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마그비이엑스’는 ‘마그비스피드’와 ‘마그비맥스’에 이어 ‘마그비’ 브랜드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추가되었다. 마그비이엑스는 국내 최초로 4종의 마그네슘을 함유했다. 산화마그네슘(무기염 1종)과 구연산마그네슘,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아스파르트산마그네슘(유기염 3종)의 과학적 배합을 통해 마그네슘의 흡수율과 지속성을 높였다. 무기염과 유기염은 각각 빠른 영양 공급과 흡수율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특히, 마그비이엑스는 작약과 감초 성분을 더해 양한방 성분의 복...2025.02.24 10:12
유한재단은 지난 21일 오전 유한양행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유한재단 장학금수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중수 유한재단 이사장,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2025년도 장학금 수혜자는 가톨릭 꽃동네 대학교 김민경 등 141명으로 연간 등록금 11억원을 두 학기에 나눠 지급받는다. 2025년 유한재단은 대학생 장학금 외 생활비 장학금 등 총 77여억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중수 이사장은 “유일한 박사님의 숭고한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유한재단은 반세기 넘게 대학생 장학제도를 운용해오고 있다”며, “유한정신을 통해 학업 지원을 받은 장학동우회 회원들이 이미 각계에서 우리 사회 발전에 중추적 역...2025.02.24 10:07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브랜드 창립 25주년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텔레토비’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미샤는 비슷한 시기에 사랑받기 시작한 텔레토비와의 협업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추억을, Z세대에게는 레트로 감성의 ‘캐파민(캐릭터 + 도파민)’을 선사할 계획이다. 미샤는 고객 리뷰, X(구 트위터), 커뮤니티 등에서 ‘믿고 쓰는 미샤’, ‘제품력 하면 미샤’라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영감을 받아 이번 협업 캠페인 슬로건을 ‘밋샤옵니다, 미샤’로 정했다. 미샤의 탄탄한 제품력에 텔레토비 특유의 친숙하고 무해한 매력을 더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정...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15.28 | ▲13.25 |
코스닥 | 812.88 | ▲13.51 |
코스피200 | 434.78 | ▲2.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21,000 | ▼1,637,000 |
비트코인캐시 | 666,500 | ▼5,000 |
이더리움 | 4,133,000 | ▼5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810 | ▼260 |
리플 | 3,950 | ▼45 |
퀀텀 | 3,050 | ▼4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179,000 | ▼1,750,000 |
이더리움 | 4,136,000 | ▼5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80 | ▼280 |
메탈 | 1,048 | ▼16 |
리스크 | 596 | ▼5 |
리플 | 3,948 | ▼49 |
에이다 | 990 | ▼19 |
스팀 | 194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170,000 | ▼1,650,000 |
비트코인캐시 | 664,500 | ▼7,000 |
이더리움 | 4,135,000 | ▼5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40 | ▼300 |
리플 | 3,950 | ▼47 |
퀀텀 | 3,090 | ▼16 |
이오타 | 29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