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6 10:01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모짜렐라버거는 2015년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개 판매량을 자랑하는 롯데리아의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이다.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2025.01.16 08:52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언어 교구 브랜드 ‘이응이’와 콜라보로 한글 교육과 요리 체험을 결합한 ‘맛있는 한글’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이응이’의 한글친구들 동화책 구연과 교구 놀이로 한글을 소개하고, 이와 연계해 CJ프레시웨이가 자체 개발한 레시피로 글자 모양의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만드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강의 콘텐츠는 한글 동화 주제에 따라 맞춤 개발됐으며, 강사진은 아이누리 키즈 전문 셰프를 비롯한 양사의 교육 전문가로 구성됐다. 본 교육은 영유아 전문 브랜드와의 콜라보 쿠킹클래스로,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용 쿠킹 스튜디오 ‘키키존(Kid...2025.01.16 08:48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설 명절을 맞이해 건강 선물세트 38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스테디셀러인 흑삼 외에도 유산균, 비타민, 관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제형의 제품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CJ웰케어는 ‘한뿌리 흑삼진액ZERO’, ‘흑삼진 녹용스틱’, ‘흑삼지천보 스틱’ 등 흑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설 한정판매 상품인 ‘한뿌리 흑삼대보 청사(푸른 뱀) 에디션’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준비한 1만 세트가 조기에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CJ웰케어의 흑삼 제품들은 CJ만의 ‘구증구포 흑삼 농축액’으로 흑삼의 흡수율을 최대 120% 높이면서 흡...2025.01.15 15:46
동원그룹의 사업 지주사인 동원산업(006040)이 주력 사업의 견고한 시장 지배력과 미래 신사업의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대규모 자금 조달에 성공했다. 동원산업은 3년물 1400억원과 5년물 600억원으로 구성된 2000억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조달한 자금은 기존의 회사채 상환과 운영자금 등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지난 13일, 회사채 발행에 앞서 진행된 수요예측에서 목표액의 7배가 넘는 7650억원이 몰리며 회사채 발행 규모는 1000억 원에서 2000억원으로 증액됐다. 투자 수요가 몰리면서 발행 금리도 낮아졌다. 3년물과 5년물 모두 민평금리(민간 채권 평가 금리) 대비 15bp(1bp=0.01%p) 낮은 수준에서 목표액을...2025.01.15 12:14
AHC가 홈리추얼, 홈케어 트렌드와 함께 각광받고 있는 ‘T괄사 아이크림’으로 글로벌 앰배서더 박규영과 ‘스킨 게임 T-SHO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AHC는 다양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박규영을 앰배서더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화보를 선보이며 캠페인을 시작, 이달 26일까지 틱톡(TikTok) ‘스킨 게임 T-SHOT’ 챌린지도 진행한다. ‘스킨 게임 T-SHOT’ 챌린지는 틱톡(TikTok)에서 ‘T괄사 아이크림’ 리추얼을 가상으로 체험하고, 피부 리프팅 효과도 재미있게 경험해보는 챌린지이다. 챌린지는 틱톡(TikTok) 편집효과에서 ‘SKIN GAME T-SHOT’을 검색하면 간편...2025.01.15 12:11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의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를 수상하고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판매 수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하 매직 라인)은 출시 직후 뛰어난 스트레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의 3스텝 케어 후기들이 온라인을 달구며 단숨에 커뮤니티 입소문 제품으로 떠올랐다. 첫 선을 보인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종합 랭킹 1위를 기록하고, 틱톡 유명 인플루언서 시네의 찐 추천템 선정과 함께 올리브영에서도 헤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흐름을 이어 작년 12월에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를 수상...2025.01.15 12:09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는 16일부터 ‘혈당 엣지 & 바디 리셋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건강한 체중 조절을 목표로 혈당 및 체지방을 듀얼 케어하는 △혈당 엣지 프로그램과 올바른 습관을 형성하는 △바디 리셋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는 3월까지 매월 진행되며, 매달 셋째주부터 참여 등록이 가능하다. 프로그램별 지정된 기간에 참가자가 미션을 완료하면 리워드를 증정한다. △혈당 엣지 프로그램은 30일 동안 ‘TRME 혈당엣지 패키지’ 또는 ‘TRME 혈당엣지&쉐이크+ 패키지’를 섭취하며 혈당 및 식습관을 인증하는 챌린지다. 혈당...2025.01.15 12:06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틴트의 원조 ‘베네틴트’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네피트의 최초 제품이자 아이코닉한 아이템인 로즈 워터 틴트 ‘베네틴트’에 핑크색 패키지를 더해 소장가치를 극대화했다. 또한 베네틴트만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키치한 레드 미니백과 유니크한 기프트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베네틴트’는 일명 ‘원조 틴트’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틴트’라는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를 창조한 베네피트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가벼운 워터 텍스처로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발색을 자랑하며,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 가능한...2025.01.15 12:03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지난 14일 서울 파크 하얏트에서 국내 피부 전문가를 대상으로 ‘제13회 항산화 연구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매년 항산화 연구회를 주최해온 스킨수티컬즈는 이번 연구회를 위해 환경적 산화 스트레스 및 피부 항산화 연구 분야의 권위자인 주세페 발라키 박사(Giuseppe Valacchi PhD. 이하 발라키 박사)를 특별 초청하고, 피부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환경적 요인과 항산화 케어의 중요성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근수 원장 (우태하한승경 피부과), 이도영 원장(힐하우스 피부과 건대점), 김현정 교수(세종 충남대병원) 등 국내 유수 피부 전...2025.01.15 10:40
식품업계 핵심 트렌드로 자리잡은 제로 열풍이 탄산음료, 주류, 유제품을 넘어 숙취해소제품까지 퍼지고 있다. 그 선두에 삼양사의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이 제로 숙취해소제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상쾌환 스틱 제로는 설탕의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한 제로 슈거 제품이다. 칼로리도 개당 11kcal로, 기존 스틱 제품의 절반 수준이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함유된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제로인 대체 감미료다. 국내 최대 알룰로스 생산기업인 삼양사는 자체 효소 기술로 만든...2025.01.15 09:58
CJ제일제당이 BIO사업부문 주요 사업장에서 전 과정 평가 (Life Cycle Assessment, 이하 LCA)를 완료하며 글로벌 지속가능경영(ESG)에 속도를 낸다. CJ제일제당은 5개 국(미국∙브라질∙인도네시아∙중국∙말레이시아) 7개 사업장에서 생산하는 41종 제품에 대한 LCA 산정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제3자 타당성 평가를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국내 식품, 그린 바이오 업계에서 단일 제품이 아닌 사업장 단위로 LCA 검증을 받은 첫 사례다. LCA는 원료 조달부터 제품 제조·운송·사용·폐기 등 전 과정에 투입되는 물질과 에너지, 배출되는 폐기물 등을 정량화해 환경 영향을 산출하는 과정으로, 이번 제 3자 타당성 평가는 글로벌 에너지·환경 전...2025.01.15 08:53
쿠팡이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 상품 등을 모아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신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처음 연 ‘이달의 신상’관에서는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예약 잇템 등을 소개한다. 쿠팡은 앞으로 매달 15일 해당 상설 테마관에서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에서는 전월 1일 이후에 입점한 상품을, △신상 추천 브랜드에서는 전월 1일 이후에 신규 입점한 브랜드나 신제품을 출시한 기존 입점 브랜드를 △사전예약 잇템 제안에서는 전월 1일 이후 등록된 사전예약 상품을 소개한다. 쿠팡은 기존 상품들 사이에서 참신하고 제품력이 우수한 신규 상품을 탐색하고자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8.03 | ▲22.26 |
코스닥 | 799.33 | ▼1.14 |
코스피200 | 431.93 | ▲3.8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6,106,000 | ▲1,359,000 |
비트코인캐시 | 702,000 | ▲500 |
이더리움 | 4,134,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00 | ▲100 |
리플 | 4,034 | ▲52 |
퀀텀 | 3,196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6,193,000 | ▲1,346,000 |
이더리움 | 4,134,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970 | ▲50 |
메탈 | 1,097 | ▲3 |
리스크 | 610 | ▼3 |
리플 | 4,037 | ▲52 |
에이다 | 1,039 | 0 |
스팀 | 20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6,100,000 | ▲1,290,000 |
비트코인캐시 | 701,500 | ▼1,500 |
이더리움 | 4,131,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970 | ▲50 |
리플 | 4,035 | ▲50 |
퀀텀 | 3,207 | ▲7 |
이오타 | 314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