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5 09:36
농심이 일본 삿포로시와 협업, 삿포로 눈축제 기간중 스케이트장 ‘신라면 스마일링크 삿포로’(이하 신라면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신라면 아이스링크는 일본 삿포로 오도리공원에 조성됐으며, 일본 최대 겨울축제인 삿포로 눈축제 기간인 1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농심은 ‘겨울의 매운맛은 더욱 즐겁다’(冬の’辛い’は, もっとたのしい)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스링크에 조형물을 설치하고 ‘신라면 시식부스’를 마련했다. 시식부스에는 하루 3천명 이상이 방문해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 농심은 행사기간 삿포로 시내 8개 호텔 체크인 고객에게 신라면컵 제품을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와 신라면 아이스링크 전용 기념품 판...2025.02.05 09:35
쿠팡이 올해 첫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베이비&키즈쇼는 연 4회 진행되는 쿠팡의 대표 육아용품 할인전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셀렉션 규모와 구매 혜택을 대폭 늘려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방침이다. 먼저 육아용품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용산 아이파크몰 3층 이벤트홀에 14일부터 3일 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지난해 첫 팝업스토어보다 한층 넓어진 규모(540여평)로 마련된 행사장에는 주방/이유식, 거실/욕실, 예비맘빠/영유아기 등 3개 테마관이 구성된다. 베이비뵨, 알집, 베베숲, 라비킷, 제이미케이 등 100여개 인기 브랜드의 카테고리별 육아용품 체험이 가능하다. 이유식카...2025.02.04 09:42
롯데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아 현지 라방 ‘잇태리(ittaly) 잇템’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국내를 넘어 해외로 현장 생중계를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잇태리 잇템’은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이탈리아산 식품, 뷰티, 리빙 상품을 현지 라방으로 판매하는 해외 직구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6일부터 고정적으로 방송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현장 생중계’를 라이브 커머스의 차별점으로 내세우고, 이색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이에 현장 생중계가 높은 호응을 얻음에 따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현지 라방을 선보이게 됐으며, 프랑스 등 다양한 국가로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달부...2025.02.04 09:41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워너브러더스와 협업을 통해 '톰과 제리' 캐릭터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톰과 제리 8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만남으로, 물고 물리는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잡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의 대모험'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캐릭터들이 효과적인 피부 솔루션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마몽드의 대표 제품을 톰과 제리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과 굿즈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마몽드의 톰과 제리 컬렉션은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플로라 로즈 리퀴드...2025.02.04 09:39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마스크’(이하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 마스크'는 에이피 뷰티의 베스트셀러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보다 3배 높은 유효 성분을 담아 하룻밤 사이에 강력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효능 리페어 및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 마스크'로, 에이피 뷰티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PDRN과 EXOYNE(엑소인)의 시너지를 통해 강력한 피부 회복과 리프팅 효과를 이끌어 낸다. EXOYNE(엑소인) 역시 펩타이드 성분 대비 34% 더 강력한 탄력 강화 효능으로 피부 탄력 핵심 인자를 타깃해 리프팅을 촉진한다. ...2025.02.04 09:32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다채로운 사랑의 모습을 표현한 신제품 ‘셰어링 딥 러브(Sharing Deep Love)’ 도넛 4종과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봄의 시작이자 졸업식, 발렌타인데이 등 여러 기념일이 있는 2월을 맞아 사랑을 컨셉으로 신제품을 기획했다.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다양한 형태로 디핑해 여러가지 사랑의 모습을 도넛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퓨어(Pure)’, ‘트루(True)’, ‘딥스윗(Deep Sweet)’, ‘큐트(Cute)’ 총 4가지 컨셉을 색과 맛으로 구현했다. 투명하고 순수한 사랑을 상징하는 퓨어는 화이트 컬러의 ‘퓨어화이트 러브’로 요거트 아...2025.02.04 09:31
삼성웰스토리가 하나의 음식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파고들어 소개하는 푸드디깅 북의 두 번째 시리즈 '두부 원정대'를 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지난 11월 출간한 첫 번째 푸드디깅 북 '만두 원정대'가 한 달 만에 2쇄가 발행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식음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는 두 번째 푸드디깅 북의 주제로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의 대명사이자 최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는 두부를 선정했다. 특히 두부는 최근 성황리에 종영된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의 준결승 ...2025.02.04 09:06
러닝을 즐기는 고객 열풍에 발맞춰 쿠팡이 ‘러닝 스페셜티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9일까지 주요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러닝 스페셜티관’은 고객들의 러닝 숙련도와 취향을 반영한 러닝 관련 상품 전문관이다. 250여 개의 러닝화를 비롯해 러닝 관련 의류, 잡화 등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이트로 폼 쿠셔닝으로 에너지 리턴이 뛰어난 푸마의 ‘포에버런 나이트로’,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뉴발란스의 ‘프레쉬폼 WARISE 4’, 초경량 미드솔이 특징인 스케처스의 ‘고 런 스월 테크 스피드’ 등 인기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전 상품 로켓배송을 제공하며, 러너들의 경...2025.02.03 14:33
오뚜기가 ‘순후추’의 풍부한 알싸함에 3가지 맛을 더해 찍어먹을 수 있는 ‘페퍼팝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페퍼팝 오리지널’, ‘페퍼팝 카레맛’, ‘페퍼팝 마라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명인 ‘페퍼팝’은 알싸한 후추의 매운맛에 더해진 다양한 플레이버가 입속에서 터지는 새롭고 이색적인 즐거움을 표현했다. ‘페퍼팝 오리지널’은 톡 쏘는 순후추에 풍성한 감칠맛을 더해 돼지고기, 닭고기 등 육류요리와 크림요리 등과 어울린다. ‘페퍼팝 카레맛’은 순후추에 부드럽고 향긋한 카레가 조화를 이뤄 양고기, 해산물 등 특유의 잡내가 있는 재료를 요리할 때 탁월하다. ‘페퍼팝 마라맛’은 마라 특유의...2025.02.03 09:27
클리오의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뷰티 유튜버 우정과 공동개발한 ‘시럽피 톡 치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늘 출시되는 ‘페리페라 시럽피 톡 치크’는 동그랗고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톡하고 버튼을 눌러 사용하는 것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투명한 시럽 텍스처로 베이스 메이크업 위 밀림 걱정 없이 균일하게 밀착되며, 맑고 탱글하게 쌓이는 혈색광이 오랫동안 생생하게 유지된다. 한 방울로 생기가 안착되는 컬러 구성으로 선명하게 물드는 웨어러블한 컬러베리에이션이 특징이다. 1호 ‘생기품은복숭아’는 복숭아에 생기 한 방울 톡 떨어뜨린듯, 싱그러운 피치 핑크 컬러이고, 2호 ’ 포도우유레시피’는 당도 100% 포도 우...2025.02.03 09:25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지난 1월 10일부터 2월 2일까지 핑크빛 장미로 가득한 ‘로즈 오또 가든’이라는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사전 예약 전 기간 매진을 기록하고, 현장에는 웨이팅 인원까지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번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로즈 오일의 향기와 함께 오일의 생명력을...2025.02.03 09:23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앰버서더 '원지'와 2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라네즈는 지난해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크림 스킨 제품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원지의 평소 소신과 닮은 ‘Lazy, but not dry!(노력 없이 보습을 이루자)’를 슬로건으로 진정성 있게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2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에서 라네즈는 새롭게 제작한 ‘크림 스킨 X 원지’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바쁜 일상 속 보습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빠르고 가볍게 어디서든 노력 없이 초크초크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크림 스킨의 제품력을 알릴 예정이다. 캠페인 관련 영...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66,000 | ▲153,000 |
비트코인캐시 | 688,500 | ▲1,000 |
이더리움 | 4,044,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130 | ▲10 |
리플 | 3,859 | ▼1 |
퀀텀 | 3,14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99,000 | ▲290,000 |
이더리움 | 4,04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100 | ▼20 |
메탈 | 1,074 | ▼5 |
리스크 | 600 | ▼1 |
리플 | 3,854 | ▼5 |
에이다 | 1,008 | ▲3 |
스팀 | 19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84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686,000 | ▼1,000 |
이더리움 | 4,056,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040 | ▲120 |
리플 | 3,844 | ▼15 |
퀀텀 | 3,147 | ▲10 |
이오타 | 29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