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6 09:12
[더파워 이설아 기자]여기어때는 26일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여행 경험이 부족한 청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자립준비청년은 아동보호시설에서 생활하다 만 18세 이후 독립한 청년들을 뜻한다.이번 프로그램은 키움증권과 함께하는 합동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른까지 얼른준비’라는 이름으로 운영된다. 초록우산과 협업해 여행에 참여할 청년들을 모집했으며, 다음 달 일본 도쿄로 출발할 예정이다.여행은 20대 초반 청년층이 선호하는 ‘감성 투어’를 테마로 구성됐다. 일본의 카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코스로 설계됐으며, 최근 여기어때가 선보인 단2025.09.25 11:16
[더파워 이설아 기자]에이블현대호텔앤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은 지난 24일 페스타홀에서 중구브리지협회 창립 기념 브리지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브리지는 1966년 서울클럽 내 ‘서울브리지클럽’ 창립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자리 잡았다. 이후 남산 자락의 서울클럽과 반얀트리 서울은 수십 년간 브리지 문화의 중심지로서 교류와 전통을 이어왔으며, 반얀트리 서울은 2008년부터 강의와 클럽 활동을 시작해 매년 ‘반얀컵 브리지 토너먼트’를 열며 대중화에 힘써왔다.이번 대회는 서울시브리지협회 주최, 중구브리지협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서울클럽과 반얀트리 서울 회원 등 12025.09.25 11:15
[더파워 이설아 기자]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10월 18일과 19일 양일간 호텔 야외 워터풀 가든과 JJ라운지에서 ‘남산 페스티벌(Namsan Festival)’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봄 성황리에 마무리된 ‘Wine in the Garden’을 기반으로 한층 확장된 축제로, 남산의 자연과 호텔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가 어우러져 도심 속에서 즐기는 종합 축제로 기획됐다.워터풀 가든에서는 양일간 오후마다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공연이 이어진다. 첫째 날에는 도핀, 크리스 콜리, 한동근이 무대를 꾸미고, 둘째 날에는 도핀, 가브리엘, 거니가 공연을 선보인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남산의 풍경 속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사2025.09.25 10:57
[더파워 이설아 기자]KT&G는 25일 ‘독립문화기획자 지원 프로젝트’ 최종 선정팀인 독립출판사 지음지기의 전시를 서울 상상마당 대치갤러리에서 오는 10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상상마당 운영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5월 공모로 진행됐으며, 60대1의 높은 경쟁률 속에서 지음지기가 최종 선정됐다. 지음지기는 독립출판과 시각전시를 융합해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팀으로, 한글 초성을 키워드로 한 감성적인 서적 출판 등 창의적인 기획력으로 주목받아 왔다.이번 전시는 지음지기의 에세이집 ‘한끼의 문학’을 바탕으로 집필 과정을 요리에 빗대어 풀어낸 시각 전시로 구성됐다. ‘글그림씨의 식탁 : 밥 짓는 중입니다2025.09.25 10:54
[더파워 이설아 기자]더 플라자가 추석 연휴를 맞아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서울 스테이케이션(Seoul Stay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지방에서 서울을 찾는 여행객과 도심 속에서 휴식을 원하는 내국인 고객을 겨냥했다. 더 플라자는 덕수궁, 광화문 등 서울 주요 명소가 도보 거리에 위치해 고궁의 고즈넉함과 도심의 활기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구성은 2인 기준 ▲디럭스룸 2박 ▲한복 대여권 ▲포토 시그니처 촬영 이용권 ▲서울 시티투어버스 이용권(도심 고궁 코스) ▲더 플라자 제작 교통카드 등으로 마련됐다. 교통카드에는 5000원이 충전돼 있어 고궁 코스 외 다2025.09.25 10:53
[더파워 이경호 기자]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스피크마린(Speake Marin)’과 ‘슈테판 쿠도케(Stefan Kudoke)’ 매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신라호텔은 25일 이번 매장이 브랜드 철학을 고객과 공유하는 ‘카페’ 콘셉트로 운영된다고 밝혔다.‘스피크마린·쿠도케’ 카페는 월넛 무늬목 라운드 테이블과 소파로 꾸며져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편안함을 선사한다. 메뉴는 프리미엄 원두를 활용한 △너티 모카 타임슈페너 △제주 말차 타임슈페너 △까망 타임슈페너 등 시그니처 커피 12종을 비롯해 음료 10종, 디저트 5종으로 구성됐다.스위스 독립 시계 브랜드 스피크마린은 전통 기술에 영국적 감성을 더한 디자인으로2025.09.24 09:45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국관광공사는 글로벌 메가 인플루언서 4인과 함께 ‘끝도 없는 한국의 매력(Never Ending Korea)’을 전 세계에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인플루언서들의 독창적인 시선을 통해 한국을 재해석하고, 총 5천만 명에 달하는 팔로워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한국관광의 글로벌 파급력을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2,100만 명 이상의 팬덤을 보유한 프랑스 크리에이터 시프리앵(Cyprien)은 K-컬처와 한국의 자연, 역사를 담아 자전거 여행 콘텐츠를 제작했다. 서울을 시작으로 2025년 APEC 정상회의 개최지인 경주와 울릉도 등을 잇는 여정을 선보이며,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2025.09.24 09:41
[더파워 이경호 기자]서울신라호텔은 24일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개발한 신규 칵테일 3종 ‘시그니처 칵테일 트리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호텔 측은 더 라이브러리에서 열리는 공연을 감상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자체 칵테일 메뉴를 처음으로 기획했다. 신규 칵테일은 공연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제작됐다.‘시그니처 칵테일 트리오’는 △스칼렛 하모니(Scarlet Harmony) △스모키 노트(Smoky Note) △서브라임 뮬(SubLime Mule)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모두 국내외 칵테일 콘테스트 입상 경력을 지닌 조현성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개발했다.‘스칼렛 하모니’는 붉2025.09.24 09:39
[더파워 이설아 기자]여기어때는 지난 21일 기준 반려동물과 함께 입실 가능한 국내 숙소가 4856곳으로, 1년 전(3860곳)보다 25.8% 늘었다고 24일 밝혔다.숙소 유형별로는 펜션과 캠핑장이 같은 기간 28% 증가하며 가장 큰 폭의 성장을 보였다. 독채 숙소인 홈앤빌라 카테고리에서도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가 13.9% 늘었고, 일반 호텔 역시 12.7% 증가했다.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려는 수요가 커지면서 각 숙소들이 운영 정책을 바꾸고 반려동물 친화적인 서비스를 확대한 결과다.여기어때는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2025 댕댕이랑 인천 펫캉스 가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송도·영종도·강화도 등 반려견과 산책하기 좋은 명소를 보유한 인천2025.09.23 17:26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신규 하이엔드 리조트 브랜드 ‘안토(ANTO·安土)’를 선보이며 국내 프리미엄 리조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운영은 자회사 정상북한산리조트가 맡으며, 지난달 간판 교체와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에 들어갔다고 23일 밝혔다.안토는 ‘편안할 안(安)’과 ‘흙 토(土)’를 합친 이름으로 ‘그 땅에서의 편안한 삶’을 뜻한다. 북한산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해 도심에서 불과 40분 거리에서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입지가 강점이다. 세계적 록밴드 콜드플레이가 내한 당시 숙박해 극찬한 곳으로도 알려졌다.안토는 국립공원 내 위치 특성을 살려 설계 단계부터 자연 보존을 최우선 가치로 삼았다2025.09.23 11:27
[더파워 이경호 기자]서울신라호텔은 23일 국내 첫 ‘까날리(Canali)’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와 협업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까날리’는 1934년 창립된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원단 생산부터 제품 공정 전 과정에서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를 고수하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는 치폴리노 대리석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이탈리안 감성을 살려 매장 전체의 품격을 높였다.서울신라호텔은 아케이드 내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메뉴 ‘로열티 세트’ △객실 패키지 ‘까날리 익스피리언스’를 마련했다.‘로열티 세트’는 호텔 라운지 & 바 ‘더 라2025.09.22 13:53
[더파워 이설아 기자]호텔신라는 지난 19일 서울신라호텔에서 삼성카드와 제휴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라호텔 제휴카드를 선보이고, 공동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업을 전개해 상호 시너지를 강화할 계획이다.호텔신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삼성카드 관계자는 “신라호텔의 하이엔드 서비스와 고객 리워즈 프로그램을 담은 제휴카드 출시를 협의 중이며,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6,977,000 | ▲378,000 |
| 비트코인캐시 | 837,000 | ▲1,500 |
| 이더리움 | 4,150,000 | ▲3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20 | ▲90 |
| 리플 | 2,917 | ▲23 |
| 퀀텀 | 2,320 | ▲2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125,000 | ▲406,000 |
| 이더리움 | 4,150,000 | ▲3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50 | ▲90 |
| 메탈 | 592 | ▲5 |
| 리스크 | 257 | ▲1 |
| 리플 | 2,919 | ▲25 |
| 에이다 | 607 | ▲5 |
| 스팀 | 107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070,000 | ▲460,000 |
| 비트코인캐시 | 837,000 | ▲3,500 |
| 이더리움 | 4,152,000 | ▲3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190 | ▲50 |
| 리플 | 2,921 | ▲30 |
| 퀀텀 | 2,299 | 0 |
| 이오타 | 17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