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수영 기자] No.1 남성 향수 브랜드 존 바바토스는 음악방송과 예능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몬스타엑스 형원을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존 바바토스 향수는 우디하면서 유니크한 보틀 디자인, 부담스럽지 않은 향취 및 가격으로 많은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존 바바토스 향수 앰버서더 형원은 지금까지 소년미와 풋풋함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이미지라면 이번 GQ 화보에서는 시크하고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존 바바토스 향수가 가지고 있는 은은한 남성스러움을 나타내고 있다.
몬스타엑스 형원은 이번 존 바바토스 촬영에서 아티산 EDT와 아티산 블랙 EDT를 각각 다른 느낌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존 바바토스의 시그니처 향수인 아티산 EDT의 프레시함과 부드러운 우디함을 몬스타엑스 형원만의 느낌으로 캐주얼하게 표현했다면 더 남성적인 아티산 블랙 EDT는 블랙 의상으로 연출하여 몬스타엑스 형원 특유의 시크함과 섹시함이 잘 어우러지게 표현했다.
존 바바토스와 함께한 몬스타엑스 형원의 GQ 화보 이미지와 캐주얼 하면서도 섹시한 남성미가 담긴 영상은 4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존 바바토스 공식 수입 및 판매사 씨이오인터내셔널 브랜드 담당자는 “몬스타엑스 형원만이 가지고 있는 부드럽고 은은한 이미지는 아티산 EDT에, 섹시하고 남성미 넘치는 이미지는 아티산 블랙 EDT에 녹아들어 서로 다른 매력이 잘 어우러졌다고” 전했다.
존 바바토스 향수 아티산 EDT와 아티산 블랙 EDT 모두 전국 올리브영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