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CJ온스타일이 홈트레이닝(홈트) 수요 급증에 대응해 기획전 ‘썸머 홈트 타임’을 열고, 시성비(시간 대비 성과 비중시) 소비자를 겨냥한 프리미엄 운동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21일까지 홈트 장비와 구독형 운동 콘텐츠 등을 포함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 6월 한 달간 홈트 장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20% 이상 증가한 점에 주목하며, 이번 기획전에서 라이프스타일형 홈트 제품군을 대거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주요 브랜드로는 △필라테스 기구와 콘텐츠를 결합한 ‘콰트’ △리포머 형태의 소도구를 활용한 ‘키트짐’ △실내 사이클 브랜드 ‘오버더바이크’ 등이 있다. 특히 ‘키트짐’은 20일 오후 6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방송 중 구매 시 적립금 10%, 무이자 15개월 할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도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에 맞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출시한 여성용 트렁크는 MZ세대 중심의 관심을 받으며 출시 2주 만에 4만5,000장 이상 판매됐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홈트 시장이 단순 기구 구매에서 루틴 설계, 콘텐츠, 애슬레저 패션까지 확대되고 있다”며 “시성비족 고객에게 통합된 홈트 솔루션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