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30 14:22
[더파워 박재덕 기자]신인 아이돌의 현재와 미래를 한 권에 담은 글로벌 K팝 매거진 'FI(Faves Idol)'가 창간호를 발간한다.'FI'는 단순히 비주얼만 담던 기존 잡지의 틀을 넘어 서사와 기록 중심의 기획을 통해 아티스트의 시작부터 팬과 함께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새로운 형태의 매거진이다. 특히 이번 창간호에는 아시아 전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9인조 보이그룹 아홉(AHOF)이 참여해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아홉은 데뷔하자마자 각종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루키다. 올해 하반기에도 주요 시상식 출연을 확정 지으며 전관왕을 예고하고 있다. 데뷔와 동시에 중국, 일본, 미국, 동2025.09.30 13:5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가 추석을 앞두고 서울 영등포구의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영양 간편식으로 구성된 ‘효(孝) 선물 꾸러미’ 250세트를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 2021년부터 이어져 온 행사로 올해로 5년째다.‘효 선물 꾸러미’는 CJ프레시웨이 PB 상품을 포함해 간편식과 음료 9종으로 구성됐다.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연잎콩카레덮밥소스, 불고기계란덮밥소스는 치아가 약하거나 저작이 어려운 어르신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외에도 갈비탕, 김치볶음, 김자반, 과일음료 등이 포함돼 명절 연휴 동안 균형 잡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꾸러미 포장은 CJ프레시웨2025.09.30 13:48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는 셀럽 키링 브랜드 모남희와 협업해 ‘둡희러브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라보에이치는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등 샴푸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새 캐릭터 ‘둡희’를 선보인다. ‘둡희’는 두피 발음을 차용해 만든 이름으로, 모남희 특유의 키치한 디자인에 검정 털과 초록색 코가 특징이다.캠페인 기간 동안 라보에이치는 모남희 에디션 디자인이 적용된 대표 제품 5종에 단독 굿즈를 함께 제공한다. 두피강화 샴푸에는 ‘둡희 키링’, 캡슐트리트먼트에는 ‘스마트톡’, 헤어라인앰플에는 ‘파우치’, 앰플토닉과 쿨링앤노세범 샴푸2025.09.30 13:45
[더파워 최병수 기자]하나은행은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 자산 시세와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 자산 시세 조회’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하나은행이 국내 대표 가상 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와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를 통해 ‘하나원큐’ 이용자는 업비트가 제공하는 시가총액 상위 5개 가상 자산의 시세를 앱 내 혜택 페이지 ‘놀이터’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또한 ‘가상 자산 용어사전’, ‘최신 트렌드’ 등으로 구성된 ‘알기 쉬운 가상 자산’ 콘텐츠를 통해 초보 투자자들도 가상 자산의 개념과 흐름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2025.09.30 13:44
[더파워 최병수 기자]KB국민은행은 지난 29일부터 ‘KB스타뱅킹 해외 결제 서비스’를 필리핀으로 확대했다고 30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GLN(Global Loyalty Network)과의 제휴를 통해 제공되며, 현재 태국·일본·대만·라오스·괌·사이판·하와이 등 11개 국가 및 지역에서 QR코드를 활용한 간편하고 안전한 현지 결제가 가능하다.특히 QR결제 플랫폼 중 최초로 외화 포인트를 활용한 환율우대 100%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외화포인트는 고객이 필요할 때 환전할 수 있으며, 해외 결제 시 현지 통화로 자동 차감돼 환율 우대와 수수료 절감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이번 확대를 통해 필리핀 내 1000만여 개2025.09.30 13:40
[더파워 최병수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어느 해보다 길게 이어지면서 명절 관련 업종의 매출 증가가 기대되는 가운데, KB국민카드가 지난해 추석 연휴 전후 소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연휴 직전 일주일간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KB국민카드는 추석 명절 연휴 시작 5~6주 전 매출을 기준으로 주요 유통업종과 온라인 쇼핑몰의 식품 관련 매출 증감을 분석했다. 오프라인 업종은 농수축산물점, 슈퍼마켓, 반찬전문점, 백화점, 대형마트 등이 포함됐다.분석에 따르면 지난해 추석 연휴 직전 일주일 동안 온라인 소비는 48% 증가했고, 2주 전에도 47% 늘어나 꾸준한 증가세를 보였다. 오프라인 업종은 같은 기간2025.09.30 13:37
[더파워 이경호 기자]호텔신라는 제주관광공사와 협력해 제주 자연 보전을 위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제주 프로미스 키퍼(Jeju Promise Keeper)’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제주와의 약속’은 제주특별자치도가 지난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신(新)관광 프로젝트로, 관광객·사업체·도민이 함께 지속 가능한 제주 관광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호텔신라와 제주관광공사는 지난해 12월 지속 가능한 제주 관광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으며, 이번 프로그램은 그 협력의 첫 실천 방안이다.‘제주와의 약속’은 △자연을 보전하는 ‘보전의 약속’, △지역민과 함께하는 ‘공존의 약속’, △제주의 고유 문화를 지켜2025.09.30 13:36
[더파워 유연수 기자]대웅제약은 이창재 대표이사가 UN피스코(한반도평화번영재단)가 주최한 ‘2025년 SDGs(지속가능발전목표) 대상’에서 ‘건강과 웰빙(Good Health & Well-being)’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대상은 UN이 제시한 지속가능발전목표를 기준으로 기업과 개인의 성과를 평가해 수여하는 상으로, 이 대표는 원격 모니터링 기반의 24시간 건강관리 체계 구축과 디지털 헬스케어를 통한 ESG 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이 대표가 제시한 미래 비전은 ‘질병 예방→조기 진단→치료→사후 관리’로 이어지는 전 주기 건강관리 과정에 AI와 실시간 생체 데이터 분석 기술을 결합해 국민 누구나 언제2025.09.30 13:35
[더파워 이용훈 기자] 2025년 8월 기준 전체 보이스피싱 피해자 16,765명 가운데 60대 이상이 5,131명으로 30.6%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2020년(16%) 대비 두 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로, 고령층 노인의 피해 비중이 해마다 뚜렷하게 커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이번 통계는 더불어민주당 남인순 의원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최근 5년간 보이스피싱 피해자 연령대별 현황’ 자료를 토대로 했으며, 보이스피싱 발생 건수 전체는 2020년 약 3만 건대에서 2023년 1만 8천여 건, 2024년 2만 건대 수준으로 감소해 왔지만, 60대 이상 피해자는 여전히 5천여 건 수준을 유지하며 피해 비율이 상승하는 역설적 흐름이 확인된다.피해 금액2025.09.30 13:35
[더파워 유연수 기자]오스템임플란트는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인 ISO/IEC27001:2022(ISO 27001)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에 이어 덴탈업계 최초로 ISO 27001까지 확보한 것으로, 정보보호 정책과 프로세스의 수준이 최상급임을 입증했다.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관련 국제 인증으로, 기업의 정보자산 보호 역량과 체계적인 관리 수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고객 데이터와 기업 정보자산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인증 추진에 나섰으며, 국내외 강화되는 보안 규제와 고객 신뢰 확보라는 시장 환경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인증 과정은 철2025.09.30 13:34
[더파워 최병수 기자]KB금융지주는 지난 29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임직원 플로깅 데이’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창립 17주년과 ‘대한민국 새단장 주간’을 맞아 진행됐다. 주말 불꽃축제 직후 방문객이 몰린 여의도 일대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이 출근 전 짧은 시간을 활용해 거리를 걸으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방식으로 펼쳐졌다.KB금융은 평소 직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임직원 걷기 챌린지’ 등 일상 속 건강경영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으며, 이번 행사는 걷기 활동에 환경정화 활동을 더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권 캠페인으로 마련됐다.또한 KB금융은 추석과 APEC 정상회2025.09.30 13:33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대형 화물차 수백여대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교통안전공단(TS), 경찰청과 협력해 마련됐다.표지는 주간은 물론 야간에도 식별할 수 있도록 고휘도 반사 시트로 제작됐으며, 해외 사례보다 큰 가로형(500×280mm)으로 제작해 시인성을 높였다. 프랑스에서는 일정 기준 이상의 대형 화물차에 의무적으로 표시를 부착하고 있으며, 영국 런던과 스페인에서는 권장 제도로 운영되고 있다.대형 화물차는 차체가 높아 사각지대가 많기 때문에 보행자와 운전자 모두에게|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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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스피 | 4,010.41 | ▼32.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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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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