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30 13:32
[더파워 유연수 기자]넷마블은 28일부터 30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2025 K-엑스포: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K-엑스포는 K-콘텐츠와 연관 산업의 해외 동반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한류 박람회로, 올해는 캐나다·스페인·아랍에미리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넷마블은 행사 현장에서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선보인다.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은 게임 영상을 관람하고 직접 시연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제공된다.또한 행사장 내 ‘테아트로 페르난도 데 로하스(Teatro Fe2025.09.30 13:3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햇반 라이스플랜’이 지난 8월 대비 9월 매출이 약 50% 성장하며 출시 이후 최고 매출을 기록, 누적 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는 이 추세라면 ‘햇반 라이스플랜’이 연매출 700억원 이상의 대형 제품군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햇반 라이스플랜’은 ‘똑똑하고 체계적인 건강습관’을 모토로 정희원 박사의 저속식단 레시피를 기반으로 지난해 11월 출시됐다. 렌틸콩현미밥, 파로통곡물밥을 시작으로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리며 소비자 관심을 끌었고, 이후 100%통곡물밥, 서리태흑미밥, 렌틸콩퀴노아곤약밥 등을 추가 출시해 현재 9종의 라인업을 갖췄다.지난달부터는 MB2025.09.30 13:30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오는 10월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식품 전시회 ‘아누가(ANUGA) 2025’에 참가해 신라면을 대표 브랜드로 내세우고,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을 처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아누가는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약 14만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식품 전시회로,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공유하는 장으로 꼽힌다.농심은 이번 전시회에서 ‘신라면 분식’을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 입구에는 페루, 일본, 베트남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체험 공간 ‘신라면 분식’을 그대로 구현해 방문객에게 신라면과 신라면 툼바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2025.09.30 13:29
[더파워 최병수 기자]KB국민카드는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을 지원하고 친환경 소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고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전통시장 가운데 전국상인연합회와 협력해 선정한 6곳(충남 서산동부시장, 전남 담양시장, 광주 말바우시장, 경남 함양시장, 경기 가평 설악눈메골시장, 가평 잣고을시장)에서 열린다.KB국민카드는 선정된 시장의 소상공인 점포에 친환경 자연분해 비닐봉투 100만장과 재사용 장바구니 2만개를 무상 지원한다. 지원 물품은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제공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소비 실천2025.09.30 13:28
[더파워 유연수 기자]한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가구와 부엌 가구 부문 1위를 동시에 차지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KCSI는 1992년 개발된 국내 대표 고객만족도 지표로, 30년 이상 축적된 평가 모델을 통해 산업별 고객 만족 수준을 체계적으로 측정한다.한샘은 가정용 가구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거실·침실·서재 등 주거 공간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 경쟁력과 일관된 서비스 품질이 높게 평가됐다. ‘샘키즈 수납장’, ‘호텔침대’, ‘시그니처 붙박이장’ 등 베스트셀러 제품은 실용성과 안전성, 공간 활용성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2025.09.30 13:27
[더파워 최병수 기자]신한라이프는 현업 주도로 진행된 ‘AI 아이디어톤’ 행사를 마무리하고 AI를 활용한 실질적 업무 개선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내 업무에 AI를 더하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개발자가 아닌 현업 직원들이 생성형 AI 서비스, 업무 자동화 도구, 노코드(Nocode) 툴 등을 적용한 아이디어를 직접 발표하고 경쟁하는 공모전 방식으로 진행됐다.행사에는 총 37개 팀, 약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지난달 26일 ‘AI 활용 사례 공유 및 개발 툴’ 교육을 시작으로 3일간 이어졌다. 아이디어는 실무 연관성, 창의성, 기술 적정성, 기대효과를 기준으로 심사가 진행됐고, 29일 최종 시상이 열렸다.대상은 ‘구매 AI C2025.09.30 13:27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포켓몬 캐릭터 ‘메타몽’과 협업한 ‘마데카 크림 메타몽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첫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으로,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타임리버스’에 인기 캐릭터 메타몽 굿즈를 결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10월1일 올리브영에서 론칭되는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에는 접으면 키링처럼 활용할 수 있는 ‘메타몽 포켓백 키링’ 2종이 포함된다. 온라인몰 전용 기획세트는 10월14일 오후 5시 카카오 톡딜에서 최초 공개되며, 메타몽을 그대로 형상화한 ‘메타몽 파우치 키링’이 함께 제공된다. 이후 네이버스토어, DK2025.09.30 13:26
[더파워 최병수 기자]토스는 정부의 신용회복 지원조치에 따라 본인이 대상자인지 확인할 수 있는 ‘신용회복 대상자 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신용회복 지원조치는 경기 침체 등으로 채무 상환을 연체했더라도 올해 말까지 전액을 성실히 상환하면, 신용평가사에 최대 5년간 보관되는 연체 이력이 삭제되는 제도다. 이는 서민·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으로, 올해 6월 말 기준 약 370만명이 대상이다. 이 중 257만7천여명은 이미 상환을 마쳐 9월30일자로 신용회복이 완료되며, 나머지 112만6천여명도 연말까지 전액 상환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토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와의 연동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2025.09.30 13:25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제약은 소화 기능을 강화한 ‘베나치오 프로액’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기존 창출, 육계, 건강, 진피, 감초, 현호색, 회향 등 전통 생약 성분에 UDCA(우르소데옥시콜산)와 산사 성분을 추가해 밀가루·육류 중심의 현대인 식습관에 최적화된 복합 소화 불량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새롭게 더해진 산사는 '동의보감' 등 전통 의서에 기록된 대표 소화 생약으로 오랜 기간 소화기 질환 치료에 널리 활용돼 왔으며, UDCA는 지방 분해와 흡수를 촉진해 소화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이다.패키지 디자인 역시 리뉴얼됐다. 성분 강화와 액상 제형의 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그린과 블루 컬러를 조합하고2025.09.30 13:24
[더파워 유연수 기자]삼성전자는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으뜸가전사업)’에 참여한 지난 7~8월 두 달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제품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가 총괄하고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으뜸가전사업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1인당 최대 30만원)를 환급해주는 제도다. 삼성전자는 이에 발맞춰 고효율 AI 가전을 선보이고, 환급사업 안내와 구매 혜택을 강화해 소비자 참여를 이끌어냈다.삼성전자는 정부 환급 혜택에 더해 최대 10%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 자사 혜택을 추가 제공했다. 여기에 전기료 절감 효과까지 더해져 소비자 수요가2025.09.30 13:23
[더파워 유연수 기자]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에 신규 모드 ‘챌린지 배틀’을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챌린지 배틀’은 매 경기 무작위로 지급되는 몬스터로 덱을 구성해 맞붙는 방식으로, 동일한 몬스터 풀을 기반으로 누구나 전략적인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대결을 즐길 수 있다.이번 모드에서는 총 40종의 몬스터가 6성, 40레벨, 각성, 모든 스킬 최대 강화, 룬·아티팩트 장착 상태로 제공된다. 전투 시작 시 무작위로 12마리가 선발되며, 상대와 중복되지 않아 매 경기 새로운 변수가 생겨 다양한 전략을 시도할 수 있다.챌린지 배틀은 하루 최대 10회까지 참여 가능하며,2025.09.30 13:22
[더파워 유연수 기자]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를 기반으로 한 B2B 전용 솔루션 ‘스마트싱스 프로 안전 관리 솔루션(SmartThings Pro for Safety)’을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솔루션은 AI 기반 B2B 솔루션 ‘스마트싱스 프로’와 ‘갤럭시 워치’ LTE 모델을 연동해 산업 현장 근무자의 안전을 실시간으로 보호·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갤럭시 워치7’ LTE 모델에서 사용 가능하며, 추후 지원 기종을 확대할 예정이다.‘스마트싱스 프로 안전 관리 솔루션’을 통해 관리자는 PC나 태블릿 대시보드에서 근무자의 피부 온도, 심박수, 낙상 여부 등 생체 데이터와 주변 온·습도 정보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온열지|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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