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9 11:21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용각산쿨’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용각산쿨 4종 중 2종(복숭아향·민트커피향)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을 적용해 신규 패키지가 출시되며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용각산쿨’은 다양한 기관지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침 제제 판매 1위로 약 30%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는 제품이다. 지난 4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한정판 패키지와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콜라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용각산쿨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06.19 11:20
국민카드가 무기명 기업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법인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는 ‘KB국민 대한항공 법인크레딧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KB국민 대한항공 법인크레딧 기업카드’는 항공 출장이 빈번한 법인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외 가맹점 건별 이용금액 3000원당 1법인크레딧(법인등록번호 기준으로 적립되는 대한항공의 전용 크레딧)을 제공하며, 전월실적 조건이나 한도 없이 적립이 가능하다. 기존 기업 전용 항공 혜택 상품들이 카드 사용자 개인 단위로 적립되었던 것과 달리 이번 상품은 법인등록번호 기준으로 크레딧이 적립되어 회사 차원에서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적립된 크레딧은 대...2025.06.19 11:18
우리금융그룹이 지난 18일 디지털 금융 리더십 강화를 위해 그룹 본사와 은행 연수원에서 ‘ChatGPT 활용 실습 연수’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임종룡 회장을 비롯한 지주 및 그룹사 임원들이 자발적으로 연수에 참여해, 생성형 AI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전략적 활용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연수는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실습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금융업에서의 AI 현주소 △생성형 AI의 원리 및 활용법 △업무환경 변화와 조직 적용 사례 △AI 기반 의사결정 인사이트 등 총 4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연수에 참여한 임원들은 직접 프롬프트를 설계하고 업무 시뮬레이션을 실습하며, AI를 단순 도구가 아닌 ‘협력 ...2025.06.19 11:18
DNC 에스테틱스는 최근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복합시술 교육의 일환으로 최신 트렌드와 제품 복합 사용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사 정기 프로그램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DEEP INSIGHT WEDNESEDAY WEBINA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는 DNC 에스테틱스가 의료진을 대상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 중인 온라인 라이브 강연 형식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최신 시술 트렌드와 현장 중심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실제 시술 환경에서의 조합 활용법과 복합시술 전략을 중심으로 구성돼 의료진의 실질적인 교육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2025.06.19 11:17
동아제약은 지난 18일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동에 위치한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서 ‘제14회 동아제약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수익금 전달식에는 백상환 동아제약 사장과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전달식에서 동아제약은 바자회에 참여한 후원사의 수익금까지 합한 1억 3790만 원을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했다. 전달된 수익금은 긴급 생활비 및 장학금 지원, 무료급식소 후원, 휠체어 경사로 설치 등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올해 14회를 맞이한 사랑나눔바자회는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2009년부터 개...2025.06.19 11:15
삼성전자가 유치원생부터 초·중·고교생까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갤럭시와 함께하는 AI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활용해 인공지능(AI)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연간 10만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와 함께하는 AI 클래스’는 AI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삼성전자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AI를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교육형 체험 프로그램이다. 연령별 눈높이에 맞춰 최신 AI 트렌드를 반영한 5개 과목·총 18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운영 장소와 연령대에 따라 ▲@스쿨(전국 학교 방문...2025.06.19 11:13
KT&G가 한국 사진가 지원 프로그램인 ‘제16회 KT&G SKOPF’에서 올해의 사진가 3인을 선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KT&G SKOPF’는 KT&G 상상마당이 신진 사진가 발굴 및 양성을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운영해 온 예술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SKOPF’는 이번 3인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54명의 작가를 배출했으며 국내 신진 사진가들의 등용문으로 자리잡았다. 올해의 사진가로 선발된 작가 김민주초원, 김찬훈, 하다원 총 3인은 각각 500만 원의 지원금과 제작비 100만 원, 멘토링 등 약 7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 연말에 ‘최종 사진가’로 선발될 1인은 작품제작비, 홍보비용 등 약 4,000만 원 상당의 혜...2025.06.19 11:12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운영사: 엘케이벤쳐스)과 협업해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어디서든 떨어져 있는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된 ‘가상 촬영 체험’이다. 인생네컷이 새롭게 개발한 ‘커넥트 프레임’ 시스템을 통해, 국내외 다른 매장에서 따로 찍은 사진을 마치 함께 촬영한 것처럼 하나의 프레임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생네컷은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384개, 국내 35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들 전 매장에서 ‘농심 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이용한 가상 촬영이 가능하다. 참가 방...2025.06.19 11:11
KCC가 공식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스케치코미디형 브랜드 콘텐츠 ‘씨:리얼(See:Real)’이 MZ세대를 겨냥한 색다른 마케팅 실험으로 주목받고 있다. KCC는 19일 “씨:리얼이 브랜드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씨:리얼’은 ‘실제 삶을 본다(See Real)’는 의미로, 숏박스, 다우소, 띱, 싱글벙글, 하이픽션 등 유튜브 인기 코미디 채널들이 대거 참여한 하이퍼리얼리즘형 스케치 코미디 콘텐츠다. KCC 제품을 중심으로 일상에서 일어날 법한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브랜드의 B2B 중심 이미지를 탈피하고 대중성과 소통력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5월 16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2025.06.19 11:10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쿠팡 패션 세일(쿠패세)’을 진행하며, 여름철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약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성·남성·키즈 의류는 물론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카와 샤워 슬리퍼(3만 원대) ▲아디다스 삼바 OG 운동화(9만 원대) ▲뉴발란스 스포츠 저지 반팔 티셔츠(2만 원대) ▲헌터 레인부츠(12만 원대) ▲헤지스 피케 티셔츠(9만 원대) ▲게스언더웨어 브라 팬티 세트(2만 원대) 등이 준비됐다. 상반기 인기 상...2025.06.19 11:09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국내 호텔 최초로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 ‘워커힐 골프클럽(WALKERHILL GOLF CLUB)’을 오는 21일 정식 오픈하며 골프 중심의 올인원 프리미엄 라이프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워커힐은 한강과 아차산의 자연 환경을 배경으로 테니스 전용 공간 ‘테네즈 파크’,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운영해 왔으며, 이번 골프클럽 오픈으로 ‘스포캉스(스포츠+호캉스)’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 총 3층, 61개 타석 규모를 갖춘 워커힐 골프클럽은 전 타석에 세계적 골프 중계 시스템인 ‘탑트레이서(Toptracer)’를 설치해 골프볼의 궤적, 스피드...2025.06.19 11:08
토스가 입사 지원자들을 위한 공식 유튜브 채널 ‘토스 챌린저스(Toss Challengers)’를 신설했다고 19일 밝혔다. ‘토스 챌린저스’는 실제 토스가 직면했던 문제 상황과 그 해결 방식을 바탕으로 토스의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를 외부에 공유하는 채널이다. 이 채널은 토스 입사를 고려하는 잠재 지원자들에게 보다 진정성 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개설됐다. 채널명은 토스의 입사 환영 선물 ‘토스 포 뉴 챌린저스(Toss For New Challengers)’에서 착안했으며, 새로운 동료를 ‘도전의 여정을 함께할 챌린저’로 바라보는 토스의 시각을 반영했다. 채널의 첫 콘텐츠인 ‘언더커버 사일로(Undercover Silo)’ 시리즈는 여섯 명의 외부 출연...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15.28 | ▲13.25 |
코스닥 | 812.88 | ▲13.51 |
코스피200 | 434.78 | ▲2.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97,000 | ▲888,000 |
비트코인캐시 | 671,500 | ▲2,500 |
이더리움 | 4,191,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70 | ▲230 |
리플 | 3,961 | ▲27 |
퀀텀 | 3,126 | ▲2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41,000 | ▲809,000 |
이더리움 | 4,190,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60 | ▲210 |
메탈 | 1,076 | ▲4 |
리스크 | 607 | ▲2 |
리플 | 3,960 | ▲30 |
에이다 | 1,003 | ▲13 |
스팀 | 19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300,000 | ▲780,000 |
비트코인캐시 | 670,500 | ▲2,000 |
이더리움 | 4,189,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90 | ▲190 |
리플 | 3,959 | ▲24 |
퀀텀 | 3,136 | 0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