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9 11:07
대웅제약이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로 동남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대웅제약은 19일 태국 파트너사 몬타나 마케팅(Montana Marketing)과 총 738억 원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대웅제약 태국 법인과 몬타나 마케팅 간 5년간 진행되는 것으로, 2020년 첫 계약 대비 약 3배 이상 확대됐다. 태국은 아시아에서 중국, 일본, 한국에 이어 네 번째로 큰 미용성형 시장이다. 시장조사기관 그랜드 뷰 리서치(Grand View Research)에 따르면, 2023년 기준 태국의 미용성형 시장 규모는 약 14억 6,000만 달러(약 2조 원)이며, 2030년까지 약 31억 달러(약 4조 2,000억 원) 이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예상 연...2025.06.19 11:06
토스가 마이데이터 2.0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금융정보 관리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 토스는 19일, 마이데이터 2.0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마이데이터는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개인의 금융정보를 통합해 한곳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도로, 토스는 지난 2021년 12월 해당 서비스를 처음 도입했다. 이번 마이데이터 2.0에서는 가입 및 자산 연결 절차가 대폭 간소화됐다. 기존에는 50개 기관까지 자산을 개별 선택해 연결해야 했으나, 이제는 은행, 카드, 증권, 보험, 통신사, 포인트, 캐피탈 등 업권별로 보유 자산 전체를 한 번에 불러올 수 있다. 관리 가능한 자산 범위도 확대된다. 휴면 예금과 휴면 보험금까지 ...2025.06.19 11:05
CJ온스타일이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고도화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K-라이브커머스 육성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협약식은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CJ ENM 커머스 부문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선영 CJ ENM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 대표, 김진아 메타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양사는 패션, 뷰티, 리빙, 식품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CJ온스타일의 상품 포트폴리오와 메타의 소셜 플랫폼(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연계한...2025.06.19 11:04
삼성웰스토리가 영국의 세계적인 스타 셰프 고든램지의 캐주얼 버거 브랜드인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를 구내식당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프리미엄 버거로 화제가 됐던 ‘고든램지버거’와 달리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로, 지난 2023년 영국 이외의 최초의 글로벌 매장으로 한국에 진출해 연일 웨이팅을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삼성웰스토리는 최근 몇 년간 햄버거에 대한 높은 선호도가 이어짐에 따라 구내식당에서도 수준 높은 맛과 품질의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미쉐린 3스타 셰프 고든램지의 레시피로 구현한 최고 수준의 ...2025.06.19 11:02
한국관광공사는 ‘2025 관광현장 문제해결 오픈이노베이션(이하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해 지역관광의 현안을 해결할 11개 기업(중복 포함)을 최종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7일 르메르디앙 서울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민간기업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제 관광 현장에 접목해 현안을 해결하고자 기획됐다. 올해 2회차를 맞이한 이번 오픈이노베이션의 주제는 인공지능(이하 ’AI‘) 및 ESG 기반 기술로, 공사는 ▲AI 스마트지도 ▲AI 스마트분석 ▲AI 스마트미팅 ▲AI 스마트안내 ▲AI 디지털휴먼 ▲스마트콘텐츠 ▲스마트ESG 등 7대 전략과제를 선정했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XR 공간정보 및 AI 기반 통합 스마트지도 서비스를 제...2025.06.19 11:02
롯데GRS가 정보문화 확산과 디지털 포용 사회 구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부 표창을 수상했다. 롯데GRS는 지난 18일 서울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열린 ‘제38회 정보문화의 달’ 기념식에서 ‘정보문화 발전유공 분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이 주최했다. 정보문화 발전유공 분야 정부포상은 디지털 정보 격차 해소, 건전한 정보문화 조성, 디지털 역기능 대응 등 포용적 디지털 사회 구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수여된다. 롯데GRS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 마실’을 운영해온...2025.06.19 11:00
이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신선식품, 반찬, 와인, 생필품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철 과일부터 육류, 주류, 생필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품목을 할인한다. 특히 제철 과일인 신비복숭아(5~9입)는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2천 원 할인된다. 생산량은 줄었지만 높은 당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품목으로, 이마트는 사전 물량 확보를 통해 할인에 나섰다. 육류 부문에서는 팔공상강한우(냉장) 전 품목과 호주산 자유방목 블랙앵거스(냉장) 전 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30%, 40% 할인 판매한다. 돼지고기 삼겹살과 목심은 일반 돼지, 금한돈, 우리흑돈을 100...2025.06.19 10:45
코스메틱 브랜드 ‘투크(TOOQ)’가 6월 올리브영 ‘올영픽’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영픽'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한정 구성,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투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한정 기획세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 기획세트는 투크의 베스트 제품인 ‘워터프루프 슬림 아이라이너’, ‘윗아웃미러 립 틴트’, ‘젠틀키스 글로우 틴트’와 신제품인 ‘새틴도화밤’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투크는 6월 올영픽을 맞아 ‘새틴도화밤’을 정식 출시한다. 지난 단독 팝업으로 선공개된 바 있는 신제품 ‘새틴도화밤’은 수채화처럼 두 뺨과 눈...2025.06.19 09:49
불법 유통 리스크 솔루션 전문기업 네모인사이트(대표 홍주표)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서울푸드 2025(SEOUL FOOD 2025)’에 참가해 식품 브랜드 관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유통관리 솔루션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네모인사이트는 △정품 인증 △위조 방지 △불법 유통 모니터링 △유통 이력 추적 등 브랜드 유통 전 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기술 기반 솔루션을 선보이며 업계 관계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식품 시장은 최근 유통 경로가 온라인과 병행수입 등으로 다변화되면서 브랜드의 통제가 미치지 못하는 사각지대가 확대되고 있다. 이로 인해 위조 상품 유통, 무단 할인, 유통채널 이탈 등 브...2025.06.19 09:42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비셀로(대표 류성표)가 다음달 19일부터 태국 예능 프로그램 ‘더 셀럽 워즈(The Celeb Wars)’ 시즌2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시즌 '아이엠셀럽(I AM CELEB)'의 후속작으로,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글로벌 콘텐츠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더 셀럽 워즈’는 태국 유명 연예인들이 팀을 이뤄 한국 화장품을 홍보하고 서바이벌 형식으로 판매 경쟁을 펼치는 예능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예능적 재미는 물론,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국 화장품의 효능과 브랜드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전달해 큰 호응이 기대된다. 비셀로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제작발표회와 본 촬영 현장에는 태국의 인기...2025.06.19 09:37
에그타르트 전문 브랜드 ‘픽베이크(PICK BAKE)’가 오는 20일 서울숲·성수 지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픽베이크는 단순한 디저트 브랜드를 넘어, 디저트 문화를 새롭게 정의하겠다는 비전을 내세운다. 바삭한 페이스트리와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황금빛 커스터드가 어우러진 에그타르트를 매장에서 매일 직접 구워내며, “완벽한 에그타르트란 없다”는 고정관념에 도전하는 브랜드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브랜드명에서도 이러한 철학은 명확히 드러난다. ‘픽(PICK)’은 고객이 취향에 따라 에그타르트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베이크(BAKE)’는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생생함과 신선함을 의미한다. 픽베이크는 포르투갈 전통 방식...2025.06.19 09:14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LUMMIR, 일레븐코퍼레이션 대표 백창준)가 시그니처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의 신규 컬러 7AM 06 선라이즈 피치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막 떠오르는 아침 햇살에서 영감을 받은 7AM 라인의 신규 컬러로, 맑고 부드러운 피치 톤을 중심으로 베이지 브라운 음영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생기 있는 무드를 연출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피치 팔레트로 기획됐다.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는 출시 이후 연이어 완판을 기록하며 루미르의 대표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았다. 신제품 06 선라이즈 피치 역시 데일리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컬러 밸런스로 높은 기대...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15.28 | ▲13.25 |
코스닥 | 812.88 | ▲13.51 |
코스피200 | 434.78 | ▲2.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69,000 | ▲348,000 |
비트코인캐시 | 671,000 | ▼500 |
이더리움 | 4,193,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90 | ▲170 |
리플 | 3,960 | ▲14 |
퀀텀 | 3,126 | ▲2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25,000 | ▲320,000 |
이더리움 | 4,187,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400 | ▲200 |
메탈 | 1,076 | ▲4 |
리스크 | 607 | ▲5 |
리플 | 3,957 | ▲10 |
에이다 | 1,003 | ▲6 |
스팀 | 199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330,000 | ▲500,000 |
비트코인캐시 | 670,500 | ▲2,000 |
이더리움 | 4,189,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400 | ▲200 |
리플 | 3,956 | ▲10 |
퀀텀 | 3,136 | 0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