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2 09:56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SNS 채널을 기반으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고 12일 밝혔다.센텔리안24는 지난해 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 등 글로벌 공식 채널을 개설하고 공감형 콘텐츠 전략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을 이어왔다. 그 결과 개설 10개월 만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3만7000명, 틱톡 1만3000명, 유튜브는 개설 2개월 만에 구독자 2만3000명을 확보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일부 자체 제작 콘텐츠는 조회 수 3000만 뷰를 넘겼고, 인플루언서 협업 영상은 최대 1700만 뷰를 기록했다. 수백만 뷰를 기록한 영상도 다수 나왔으며, 제품 홍보2025.08.12 09:55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제약은 어린이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 제품은 클로르헥시딘과 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상처 소독과 손상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무항생제 제품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쉐어버터를 첨가해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구현했다.어린이 전용 제품인 만큼 휴대가 간편한 튜브 형태와 원터치 캡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동아제약 관계자는 “디판셉틱 크림은 긁힘, 타박상 등 다양한 상처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상처 소독과 피부 재생을 동시에 돕는 솔2025.08.12 09:55
[더파워 이설아 기자]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 자연’을 콘셉트로 플라워 디자인 하우스 세인트웍스와 협업해 새로운 감성 웨딩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웨딩은 ‘고딕 모더니즘(Gothic Modernism)’을 테마로, 빛과 구조, 자연이 어우러진 공간 연출을 통해 시각과 감성을 동시에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천장부터 흐르듯 내려오는 수만 개의 진주 비즈와 그린 소재는 건축적 구조와 대비를 이루며 생동감을 더했고, 아치형 백드롭과 수직 조명 구조는 웅장함과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테이블 센터피스에는 크리스탈 장식을 적용해 따뜻한 조명과 어우러지며 별빛처럼 반짝이는 효과를 냈다.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과 한강 전망2025.08.12 09:53
[더파워 이경호 기자]흥국화재는 최근 출시한 신상품 ‘플래티넘 건강 리셋 월렛’이 손해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승인으로 ▲보장금액 한도 리셋 구조 ▲Residual Pricing(잔여 가격 결정 방식) 기법 등 2개 항목에 대해 각각 6개월, 9개월간의 독점 권리를 확보했다.‘플래티넘 건강 리셋 월렛’은 암·뇌혈관질환·심장질환 등 3대 중증 질환과 비급여 치료비, 입원·간병비 등을 최대 10억원 한도로 통합 보장한다. 일부 담보를 사용해도 남은 잔액이 있으면 20년마다 갱신 시 보장금액을 10억원으로 복원하는 ‘리셋 구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업계 최초로 Residual Pricing 기법을 도입,2025.08.12 09:47
[더파워 민진 기자]보청기 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 사당점이 방배노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청력 건강 증진과 난청 예방을 위한 상호 협력을 본격화했다. 이번 협약은 청력 저하로 어려움을 겪는 노년층이 전문적인 청각 케어를 보다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협약식은 복지관 관계자와 웨이브히어링 사당점 원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측은 앞으로 정기 청력 평가, 보청기 상담 및 피팅, 보청기 무상 점검·클리닝 서비스, 난청 예방 교육 프로그램 등을 공동 운영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통해 복지관 회원들은 청력 변화에 대한 조기 발견은 물론, 개인별 청력 상태와 생활 환2025.08.12 09:35
[더파워 민진 기자]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 2025년 8월 현재 구독자 115,952명을 기록, 1년 전(63,638명)보다 52,314명 늘며 약 1.82배 성장했다고 밝혔다.듀오는 2020년 3월부터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통해 단순 정보 제공이나 광고성 콘텐츠 에만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결혼정보회사가 가진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친근하고 트렌디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성과도 뚜렷하다. 2024년 8월 63,638명이었던 유튜브 구독자는 1년 만에 115,952명으로 증가했고, 주요 영상의 좋아요·댓글·공유 등 상호작용도 함께 증가했다.한편, 듀오 공식 유2025.08.12 09:31
[더파워 이우영 기자]김건희 특별검사팀이 2022년 나토 순방 당시 김건희 여사가 착용한 반클리프앤아펠(반클리프) 다이아 목걸이를 서희건설이 구매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가운데, 해당 목걸이를 판매한 매장 직원이 “30대처럼 보이는 50대 멋쟁이 여성에게 선물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증언했다.11일 JTBC 보도에 따르면, 반클리프 잠실 롯데백화점 매장 관계자는 “대선 직후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의 비서실장인 ‘최 이사’가 어머니와 함께 와서 ‘30대처럼 보이는 50대 멋쟁이 여성’에게 줄 목걸이라며 구매했다”고 밝혔다. 매장 직원들에 따르면 먼저 매장을 찾은 건 최 이사의 어머니였으며, 2022년 3월 10일 대선 다음 날 제품2025.08.12 09:20
[더파워 최병수 기자]DL건설이 최근 의정부 아파트 신축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50대 근로자 추락 사망 사고의 책임을 지고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원진 전원이 사표를 제출했다.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DL건설은 지난 11일 강윤호 대표이사와 하정민 최고안전책임자(CSO)를 비롯해 임원, 팀장, 현장소장 등 약 80명이 일괄 사직서를 냈다고 밝혔다. 회사는 사고 직후 전국 44개 현장의 작업을 즉시 중단했으며, 전사적인 긴급 안전 점검을 마치고 안전이 보장되기 전까지 재개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이번 사고는 지난 8일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의 아파트 공사 현장에서 근로자가 약 6층 높이에서 추락해 숨지면서 발생했다. DL건설은 11일부터2025.08.12 09:05
[더파워 최병수 기자]정부가 올해 들어 지난달 말까지 한국은행에서 누적 114조원에 달하는 자금을 빌려 재정을 충당한 것으로 나타났다.12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박성훈 의원이 한은에서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정부는 7월 한 달 동안 25조3000억원을 일시 차입했다. 이로써 1~7월 누적 대출은 113조9000억원으로, 종전 최대였던 지난해 같은 기간(105조1000억원)보다 8.4% 증가했다.이는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인 2020년 90조5000억원, 세수 결손이 컸던 2023년 100조8000억원을 모두 웃도는 규모다. 정부는 1월 5조7000억원을 시작으로 2월 1조5000억원, 3월 40조5000억원, 4월 23조원, 6월 17조9000억원을 빌렸으며, 대통령2025.08.12 09:00
[더파워 민진 기자]2024년 5월, 서울 동작구의 한 재개발 구역에서 조합과 세입자 간 보상 협의가 결렬돼 재개발명도소송이 제기됐다. 이 사건에서 세입자 B씨는 “이주비 산정이 현실 시세보다 턱없이 낮다”며 점유를 유지했으나, 법원은 “사업 시행 인가가 확정되고 이주 보상금이 지급된 경우 정당한 퇴거 사유가 된다”며 조합의 손을 들어주었다. 결국 B씨는 강제집행을 통해 건물을 비워야 했다.국토교통부 통계에 따르면, 2023년 전국 재개발·재건축 구역에서 발생한 명도 관련 분쟁은 2,000건 이상으로, 최근 3년간 매년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감정평가액과 실제 시장가의 격차, 보상 시기 지연, 대체 주거지 제공 문제 등이 주요 원2025.08.12 09:00
[더파워 민진 기자]원목 가구 브랜드 지아띠(ZIATTI)가 오는 12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지아띠는 최근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홈테이블데코페어’ 등 대형 전시에서 주목받으며 성과를 입증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현대 킨텍스점’의 문을 열며 일산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도 넓힐 예정이다.지아띠 ‘현대 킨텍스점’은 신규 매장인 만큼 최근 출시된 신제품과 시그니처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지아띠의 시그니처 제품은 포세린 식탁이다. 이태리산 포세린과 북미산 원목을 사용해 내구성과 미적 완성도를 갖춘 12개의 디자인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 내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주력 제품2025.08.12 09:00
[더파워 민진 기자]2025 MR&MS KOREA 세계선수권 국가대표 선발전이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특별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대한보디빌딩협회(KBBF)가 주최했으며 국내 정상급 선수들이 세계무대를 향해 기량을 겨뤘다. 고핏코리아는 대한보디빌딩협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디랙스 머신과 고핏 이큅먼트 머신을 활용한 펌핑존과 포토존을 제공,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지원했다.대회 현장에서는 한동기 대한보디빌딩협회 회장(중앙), 최영진 디랙스 상무(좌측), 정해성 고핏코리아 대표(우측)가 나란히 자리해 이번 대회를 성공적인 무대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대회 종료 후 고핏코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17.62 | ▲3.09 |
코스닥 | 832.71 | ▼0.29 |
코스피200 | 450.25 | ▲0.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649,000 | ▲61,000 |
비트코인캐시 | 807,500 | ▼500 |
이더리움 | 6,08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30 | ▲70 |
리플 | 4,169 | ▲5 |
퀀텀 | 3,60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705,000 | ▼71,000 |
이더리움 | 6,08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20 | ▲50 |
메탈 | 1,007 | ▲1 |
리스크 | 526 | 0 |
리플 | 4,170 | ▲3 |
에이다 | 1,238 | ▲3 |
스팀 | 18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67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808,000 | ▼500 |
이더리움 | 6,085,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50 | ▲90 |
리플 | 4,171 | ▲5 |
퀀텀 | 3,623 | ▲11 |
이오타 | 27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