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1 10:01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함소아제약(대표 최재국)이 운영하는 키자니아 ‘함소아 탐험훈련센터’가 매회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함소아 탐험훈련센터’는 키자니아 서울점과 부산점에서 운영 중이며, 2024년 2월 오픈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체험관은 국내 최초로 연령별 맞춤 영양을 제공하는 ‘함스에이지(Ham’s Age)’ 시스템과 연계되어, 성장기 어린이들이 자신의 연령에 맞는 건강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은 ‘바른성장을 위한 탐험가’가 되어 클라이밍 훈련에 도전한다. 단계별 난이도로 구성된 클라이밍 공간에서 집중력과 체력을 기르며,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다. 체험...2025.04.01 10:01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박수경 대표가 유튜브 채널 ‘김작가 TV’에 출연해 결혼을 앞둔 미혼 남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결혼 준비 체크리스트’를 공개했다. 박 대표는 약 2년 만의 재출연을 통해 변화된 결혼 트렌드와 현실적인 준비 조건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박 대표는 “결혼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완전히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이 함께 미래를 만들어가는 과정”이라며 결혼을 준비할 때 꼭 점검해야 할 요소들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박 대표는 “결혼 준비가 됐다고 판단되는 연봉 수준은 해마다 조금씩 높아지고 있다”며 “최근 기준으로는 남성 약 7,000만 원, 여성 약 4,500만 원 정도로 보고 있다”고 설명...2025.04.01 09:58
한화생명금융서비스(대표이사 이경근)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보험 및 금융 상품 판매 전문회사로, 차별화된 금융 전문가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내가 만들고, 우리가 이루는 Make - Achieve"를 슬로건으로,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둔다. 신입사원들에게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을 제공하며, 전국 450여 개 지점과 2만여 명의 FP(Financial Planner)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4월 3일 유튜브 ‘AND(인싸담당자)’ 채널에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회사 소개, 직무별 업무, 채용 절차 등을 안내하며 실시간 질의응답도 진행할 ...2025.04.01 09:32
㈜노즈워크가 자사 브랜드 ‘페노비스’의 기술 고도화를 위해 동물병원 의약품 전문기업 ㈜인투바이오의 모발검사 기관과 전용 설비, 그리고 다년간 축적된 반려동물 건강 데이터까지 함께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페노비스는 반려동물 제품의 효과를 자체적으로 분석하고,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력을 설명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 기능성 브랜드로 전환하게 됐다. 노즈워크는 기존에도 수의사와 약사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기능성 사료, 영양제, 동물의약외품을 개발해왔으며, 이번 인수로 ‘개발→검사→검증’까지 브랜드 내부에서 수행 가능한 구조를 구축했다. 한편, 이번 인수를 기반으로 노즈워크는 데이터 분석 전문...2025.04.01 09:25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가 복합 애씨드를 고함량으로 담은 필링젤 ‘리본 35% 애씨드 워시오프 필’을 4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간편한 사용이 가능한 홈케어 전용 필링 제품으로, 각질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방식이 아닌 활성 성분이 피부에 작용해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케어놀로지는 이번 제품을 통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기술적 기반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케어놀로지 ‘리본 35% 애씨드 워시오프 필’은 AHA, BHA, PHA, LHA 등 네 가지 애씨드 성분을 총 35% 함유해, 오래된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 턴오버를 촉진함으로써 피부결과 톤,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2025.04.01 09:07
미국의 고율 관세 정책이 본격화하면서 국내 제조업체 10곳 중 6곳이 직·간접적인 타격을 받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특히 수출 중심의 대기업은 물론 소재·부품·장비(소부장) 협력사 등 중소기업까지 ‘관세 리스크’에 노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는 1일 전국 제조기업 2,107개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미국 관세 영향 조사’ 결과를 발표하며, 응답 기업 중 60.3%가 미국발 관세 정책의 영향권에 있다고 밝혔다. 이 중 ‘간접 영향권’에 있다는 기업이 46.3%, ‘직접 영향권’은 14.0%로 조사됐다. 영향을 받는 기업 유형으로는 ‘미국 수출기업에 부품·원자재를 납품하는 기업’(24.3%)과 ‘미국에 완제품을 직접 수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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