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14 11:20
[더파워 유연수 기자]오스템임플란트는 14일 셀프 치아미백 제품 ‘뷰티스 홈’ 라인의 올해 3분기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했다고 밝혔다.회사는 외모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구강 관리에도 심미적 요소를 중시하는 트렌드 속에서 치아미백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특히 변색 치아가 부정적인 인상을 준다는 인식 확산과 더불어, 연예인이나 특정 직업군에 국한됐던 치아미백이 보편화되면서 셀프 제품 판매 증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치아미백의 안전성에 대한 인식 전환도 판매 증가의 배경으로 꼽힌다. 과거 치아 삭제 시술과 혼동되거나 유해성 논란이 있었지만, 임상 데이터와 연구 결과를 통해 치아미백2025.10.14 11:20
[더파워 민진 기자]㈜미팜(Maypharm)의 리포틱(Lipolysis) 전문 브랜드 ‘슬림포인트(SlimPoint)’가 히든태그의 정품인증 솔루션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슬림포인트는 얼굴과 신체 부위의 지방을 줄이고 바디 라인을 개선하는 리포틱 전문 브랜드로 △얼굴의 지방 축소와 라인 개선에 도움을 주는 ‘SlimPoint Face’ △복부·팔·허벅지 등 신체 부위 지방 제거용 ‘SlimPoint Body’ 두 제품을 판매 중이다. 최근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를 얻으며 유통 채널 확장과 함께 가품 방지를 위해 히든태그의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히든태그 솔루션이 도입되면서 소비자는 제품 포장에 부착된 보안 라벨을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즉시 정품 여부2025.10.14 11:1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14일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단독 선보이는 ‘이탈리안 마켓’을 론칭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4월 이탈리아 무역청(ITA)과 업무 협약을 맺고 추진된 것으로, 파스타·소스·스낵 등 식품부터 뷰티, 홈 인테리어, 주얼리에 이르기까지 50여 가지 이상의 브랜드와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쿠팡 고객이 주문하면 이탈리아 현지 셀러가 직접 발송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쿠팡은 이탈리안 마켓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전 제품을 최소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고객은 올리브오일, 올리브 파우더, 파스타, 커피 원두 등 다양한 상품을 통해 지중해식 식단이나 이국적인 인2025.10.14 11:17
[더파워 유연수 기자]대웅제약은 14일 평택성모병원에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시스템 ‘씽크(thynC)’를 공급하며 경기 남부 지역 스마트병원 전환을 가속화했다고 밝혔다. 씽크는 웨어러블 AI 진단 모니터링 기업 씨어스테크놀로지가 개발한 제품으로, 대웅제약이 국내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다.지난 9월 29일 평택성모병원 대강당에서는 ‘AI 스마트병동 씽크 발족식’이 열렸으며, 황정연 병원장, 박현철 진료부원장, 진료과장단과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도입은 중환자실을 포함한 전체 359개 병상에 적용되는 대규모 구축 사례로, 평택성모병원은 경기권에서 ‘씽크’를 가장 많은2025.10.14 11:16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14일 ‘농심면가60’ 4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파스타 다이닝 ‘페리지(Perigee)’를 선정하고, 신라면 툼바를 활용한 특별 메뉴 ‘랍스터 마팔디네’를 오는 12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농심면가60’은 농심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특히 분기마다 대표 다이닝을 선정해 소개하고 있으며, 이번에 선정된 ‘페리지’는 지난해 ‘테이스트 오브 서울’에 이어 올해 ‘미쉐린 셀렉티드’에 이름을 올린 유명 다이닝이다.대표 메뉴 ‘랍스터 마팔디네’는 신라면 툼바를 페2025.10.14 11:15
[더파워 최병수 기자]우리은행은 14일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 신규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최대 34만2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금융그룹이 진행하는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와 연계하면 최대 37만2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벤트 참여 고객은 네이버페이포인트(Npay포인트), 쿠폰,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pay포인트는 이벤트 응모 시 3만 포인트, eSIM 개통 시 2만 포인트, 추천코드 입력 시 추천인과 피추천인 각각 5만 포인트가 제공된다.또한 우리WON모바일 멤버십 가입 고객은 연 최대 6만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청년드림100GB+’ 요금제를 개통하면 1년간2025.10.14 11:14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제약은 14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가 건강·다이어트 식품 기획전 ‘헬시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오쏘몰, 아일로, 비타그란, 락토바이브, 올리비바 등 동아제약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선착순 쿠폰 증정,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독일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은 ‘오쏘몰 이뮨(30일분)’을 24% 할인 판매하며, 오는 16일 오전 10시에는 단독 쇼핑라이브를 통해 전 제품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뮤신 콜라겐 젤리(3박스)’를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2025.10.14 11:13
[더파워 이우영 기자]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인신윤위)는 14일 오는 10월 말 열리는 600회 심의회의를 앞두고 새 슬로건 ‘국민의 시선으로, 언론의 양심으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인신윤위는 2012년 12월 출범 이후 2013년 첫 심의를 시작해 지금까지 총 600회의 자율심의를 진행해 왔다. 위원회는 이번 슬로건을 통해 언론의 공적 책임을 국민의 눈높이에서 점검하고, 언론 스스로의 윤리의식과 자정 의지를 기반으로 신뢰받는 자율규제 기구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국민의 시선으로”는 국민 권익을 최우선에 두고 언론의 책임을 바라보겠다는 의미를, “언론의 양심으로”는 자율규제를 통해 사회적 신뢰를 구축하겠다는 철학을 담2025.10.14 11:12
[더파워 민진 기자]㈜프로스이앤에프가 운영하는 가성비 한우 전문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이 지난 9월 9일 성남야탑점을 새롭게 오픈했다.성남야탑점은 야탑역 2번 출구에서 약 65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로 약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주변에는 아파트 단지와 분당 차병원, NC백화점, 탄천종합운동장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밀집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과 인근 직장인 등 유동인구 유입에 따른 높은 매출이 기대된다.한우88도매장은 농협유통과의 직계약을 통해 신선한 1등급 한우를 공급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정육식당 브랜드다. 대표 메뉴로는 꽃등심, 차돌박이, 채끝등심, 치마살, 살치살 등이 있으며, 한돈 목2025.10.14 11:10
[더파워 유연수 기자]넷마블은 14일 남미 최대 게임 전시회인 ‘브라질 게임쇼 2025(BGS 2025)’에서 액션 RPG 신작 ‘몬길: STAR DIVE’를 선보였다고 밝혔다.‘브라질 게임쇼’는 매년 3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남미 최대 게임 전시회로, 올해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렸다. 넷마블은 삼성전자와 협업해 ‘몬길: STAR DIVE’ 현장 시연을 진행했으며, 삼성전자의 무안경 3D 모니터 ‘오디세이 3D’를 통해 최적화된 3D 게이밍 경험을 제공했다.‘몬길: STAR DIVE’는 2013년 인기를 끈 모바일 수집형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 고퀄리티 그래픽과 스토리 연출, 몬스터 포획·수집·합성2025.10.14 11:09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리테일은 14일 자사가 운영하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의 990원 제과 존이 운영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킴스클럽은 고물가 속 ‘가성비 간식’ 수요를 반영해 수입 제과와 스낵류를 중심으로 990원 균일가 상품과 번들·골라담기 제품을 기존 대비 3배 확대했다. 또 강서점 등 주요 매장에는 990원 전용 매대를 강화한 ‘스낵존(Snack Zone)’을 운영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특히 990원 제과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한 고객 비중이 전체의 70%를 차지할 만큼 호응이 높았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선택지를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가 매출 증가로 이어진 것이다. 소단량 포장과 번들형 기획2025.10.14 11:08
[더파워 최병수 기자]KB금융은 14일 금융 콘텐츠 플랫폼 ‘KB의 생각, KB Think(이하 KB의 생각)’이 런칭 20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KB의 생각’은 2024년 2월 국내 금융그룹 최초로 선보인 금융 콘텐츠 플랫폼으로, 현재 약 3만여 건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KB스타뱅킹, KB Pay 등 그룹 핵심 플랫폼과 연계해 고객의 금융 여정을 지원하고 있다. 단순한 금융 정보 제공을 넘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는 평가다.빠른 성장은 ▲250여 명의 내부·외부 전문가 필진이 참여한 신뢰성 높은 콘텐츠 ▲청소년부터 은퇴 세대까지 아우르는 생애주기별 금융 주제 ▲금융사기 예방·청소년 금융교육|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42.83 | ▲101.24 |
| 코스닥 | 902.70 | ▲19.62 |
| 코스피200 | 565.69 | ▲15.6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70,084,000 | ▲344,000 |
| 비트코인캐시 | 824,500 | ▼6,500 |
| 이더리움 | 6,179,000 | ▲3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500 | ▲140 |
| 리플 | 3,936 | ▲22 |
| 퀀텀 | 3,005 | ▲1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70,168,000 | ▲376,000 |
| 이더리움 | 6,187,000 | ▲4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550 | ▲150 |
| 메탈 | 743 | ▼1 |
| 리스크 | 324 | ▲1 |
| 리플 | 3,938 | ▲24 |
| 에이다 | 1,000 | ▲7 |
| 스팀 | 13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70,020,000 | ▲300,000 |
| 비트코인캐시 | 823,000 | ▼7,000 |
| 이더리움 | 6,185,000 | ▲4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500 | ▲130 |
| 리플 | 3,934 | ▲17 |
| 퀀텀 | 2,989 | 0 |
| 이오타 | 22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