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2 10:0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에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Purple Dot)’을 새롭게 선보이며 콘텐츠 탐색 기능을 강화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검색 없이도 최신 트렌드 콘텐츠를 즐기며 구매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발견형 쇼핑’ 경험 제공이 핵심이다.‘퍼플닷’은 기존에 CJ온스타일 앱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외부 채널에 분산돼 있던 약 1만여 개의 콘텐츠를 한데 모은 통합 피드다. 인기 라이브 방송 숏츠, 셀럽·인플루언서 계정, 브랜드 콘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팔로우·해시태그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인물과 브랜드의 최신 콘텐츠를 탐색하고, 연동된 상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다.CJ온스2025.08.12 10:02
[더파워 유연수 기자]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시작 3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1일 오후 12시 ‘더 스타라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24개 서버 정원이 빠르게 채워지며 종료됐다. 이벤트 시작 직후 접속자가 몰려 참여가 지연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보였다.컴투스는 서버를 증설해 오는 8월 18일 오후 12시 두 번째 선점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추가된 ‘라이뉴’와 ‘란스’ 2개 월드 내 12개 서버를 대상으로, 아직 캐릭터명을 확보하지 않은 사전 예약자가 참여할 수 있다.참여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성장 아이템,2025.08.12 10:0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2일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대한통운 제외 기준) 매출 4조3224억원, 영업이익 235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2% 줄었고 영업이익은 11.3% 감소했다.자회사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 기준으로는 매출 7조2372억원, 영업이익 3531억원을 기록했다.식품사업부문은 매출 2조6873억원(-1%), 영업이익 901억원(-34%)을 기록했다. 국내 식품 매출은 1조3185억원으로 내수 부진과 오프라인 채널 침체로 5% 감소했으나, 온라인 가공식품 매출은 24% 늘었다. 해외 식품 매출은 1조3688억원으로 3% 증가했다. 특히 북미에서는 냉동밥(19%), 치킨(12%), 롤(18%), 피자(6%) 등이 고르게 성2025.08.12 09:57
[더파워 유연수 기자]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를 통해 단열 성능을 한층 강화한 프리미엄 창호 신제품 ‘홈씨씨 윈도우 ONE 빌라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고단열 구조의 ‘홈씨씨 윈도우 ONE’ 프레임에 더블로이유리 ‘빌라즈(VILAZ)’를 결합해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창짝에는 양면 챔버와 고강도 절곡 보강재를 적용해 단열·내풍압 성능을 높였고, 창틀에는 이중 모헤어로 기밀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은(Ag) 코팅막을 두 차례 입힌 빌라즈를 더해 발코니용 이중창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충족하도록 했다.빌라즈는 KCC글라스가 고급 상업용 건축물에 주로 쓰이던 더블로이유리를 주거2025.08.12 09:56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SNS 채널을 기반으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고 12일 밝혔다.센텔리안24는 지난해 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 등 글로벌 공식 채널을 개설하고 공감형 콘텐츠 전략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을 이어왔다. 그 결과 개설 10개월 만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3만7000명, 틱톡 1만3000명, 유튜브는 개설 2개월 만에 구독자 2만3000명을 확보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일부 자체 제작 콘텐츠는 조회 수 3000만 뷰를 넘겼고, 인플루언서 협업 영상은 최대 1700만 뷰를 기록했다. 수백만 뷰를 기록한 영상도 다수 나왔으며, 제품 홍보2025.08.12 09:55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제약은 어린이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 제품은 클로르헥시딘과 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상처 소독과 손상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무항생제 제품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쉐어버터를 첨가해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구현했다.어린이 전용 제품인 만큼 휴대가 간편한 튜브 형태와 원터치 캡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동아제약 관계자는 “디판셉틱 크림은 긁힘, 타박상 등 다양한 상처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상처 소독과 피부 재생을 동시에 돕는 솔2025.08.11 14:16
[더파워 유연수 기자]한화그룹은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과학창의재단, 유네스코한국위원회가 후원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본선 대회와 시상식을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충북 충주 한화손해보험 라이프캠퍼스에서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14회째를 맞은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국내 최대 규모 과학경진대회를 통해 미래의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는 취지로 시작한 고등학생 대상 과학경진대회다. 지금까지 약 1만8000명의 고등학생이 참가해 과학문화 확산과 인재 발굴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올해 주제는 지난해와 같은 ‘Saving the Earth: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창의적 아이디어’로, 기후2025.08.11 14:04
[더파워 유연수 기자]현대제철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70년 역사의 세계적 권위 디자인 공모전으로,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현대제철이 수상한 홈페이지는 ‘무거운 철강, 가벼운 경험’을 콘셉트로 70년 역사와 혁신, 미래 비전을 담아 철강산업의 무게감을 유지하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편됐다.신규 홈페이지는 3D 그래픽과 다양한 색상을 적용해 원하는 정보를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 탐색부터 상2025.08.11 14:02
[더파워 유연수 기자]현대차는 지난달 영국에서 열린 ‘2025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고성능 전동화 세단 아이오닉 6 N을 공개한 이후 전 세계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아이오닉 6 N은 굿우드 페스티벌 메인 이벤트인 힐클라임 주행에서 강렬한 성능을 선보였으며, N 퍼포먼스 파츠 장착 모델과 드리프트 스펙 모델도 함께 전시해 모터스포츠 확장 가능성을 제시했다.북미·유럽·중국·중남미·호주 등 주요 권역 자동차 전문 매체는 아이오닉 6 N을 ‘테슬라 모델 3 퍼포먼스의 라이벌’로 평가했다. 미국 〈모터트렌드〉는 “현대 N이 출범 10년 만에 보여준 진화”라고 찬사했고, 〈카앤드라이버〉는 “기2025.08.11 14:00
[더파워 유연수 기자]포스코퓨처엠은 지난 8일 CNGR, CNGR 한국 자회사 피노(FINO)와 ESS(에너지저장시스템)용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세 회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LFP 양극재 생산시설 구축, 공동 마케팅 등 협력 방안을 추진한다. 이는 2023년 체결한 전구체 생산 합작투자계약(JVA)과 이듬해 설립한 합작사 씨앤피신소재테크놀로지의 사업 범위를 LFP 양극재로 확대한 것이다.LFP 배터리는 NCM 등 삼원계 배터리에 비해 출력은 낮지만 가격 경쟁력과 긴 수명이 강점으로, 글로벌 ESS 시장에서 약 80%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은 기존 하이니켈 NCMA·NCA 양극재에2025.08.11 13:59
[더파워 유연수 기자]삼성전자는 통합 디지털 지갑 서비스 ‘삼성월렛’이 출시 10주년을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2015년 8월 첫 선을 보인 삼성월렛은 모바일 결제를 넘어 교통카드, 멤버십, 항공권·티켓, 전자증명서, 디지털 신분증, 자동차 키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발전했다.국내 간편결제 시장이 2016년 약 23조5000억원에서 2024년 350조원 규모로 10배 이상 성장하는 동안, 삼성월렛 가입자는 160만명에서 1866만명으로 11배 증가했다. 연간 결제액은 3조6000억원에서 88조6000억원으로 약 24배 늘었고, 누적 결제액은 430조원에 달한다.삼성월렛은 MST와 NFC를 모두 지원해 기존 결제 인프라를 그대로 활용하면서도 비접촉2025.08.11 10:59
[더파워 유연수 기자] 국내 최대 인터넷서점 예스24가 두 달 만에 다시 랜섬웨어 공격을 받아 서비스가 전면 중단됐다. 11일 정보통신기술(ICT) 업계에 따르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예스24에 대해 랜섬웨어의 추가 공격을 두고 현장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예스24는 이날 오전 4시30분께 외부로부터 랜섬웨어 공격을 받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했다고 공지했다. 전자책, 공연 예매 등 전 서비스가 마비됐다.회사는 “혹시 모를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시스템을 긴급 차단하고 보안 점검과 방어 조치를 시행 중”이라며 “백업 데이터를 활용해 서비스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29.51 | ▼24.11 |
| 코스닥 | 871.32 | ▼7.38 |
| 코스피200 | 552.66 | ▼3.7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456,000 | ▼888,000 |
| 비트코인캐시 | 719,500 | ▼6,500 |
| 이더리움 | 4,363,000 | ▼8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890 | ▼270 |
| 리플 | 3,089 | ▼37 |
| 퀀텀 | 2,445 | ▼5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521,000 | ▼844,000 |
| 이더리움 | 4,364,000 | ▼7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920 | ▼260 |
| 메탈 | 606 | ▼18 |
| 리스크 | 315 | ▼6 |
| 리플 | 3,088 | ▼39 |
| 에이다 | 664 | ▼19 |
| 스팀 | 111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480,000 | ▼890,000 |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4,000 |
| 이더리움 | 4,364,000 | ▼7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890 | ▼250 |
| 리플 | 3,090 | ▼35 |
| 퀀텀 | 2,449 | ▼51 |
| 이오타 | 18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