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9 09:37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경험과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파워에이드 특유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파워에이드의 제품별 고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파워풀한 수분 충전, 몸과 마인드까지’라는 슬로건을 패키지 전면에 배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드러냈다. 패키지 전면 로고는 한글로 통일하고 크기를 키워 시각적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 B3) 함유 정보를 전면에 표시해 소비자가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별로 시그니처...2025.04.09 09:34
봄철 마라톤 시즌에 맞춰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이마트의 특별한 상품이 나타났다. 이마트의 프리미엄 PB 피코크는 국내 1위 헬스케어 트레이닝 앱 ‘런데이’와 협업해 러너들이 선호하는 식단관리 상품 7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1월부터 이마트는 ‘런데이’ 앱 이용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는데,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1,440명이 답변한 결과를 바탕으로 만든 ‘헬시 플레저’ 식품들이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초코 프로틴 그래놀라(350g)’를 8,480원에 판매한다. 단백질 함량은 높으면서도 당 함유량이 낮은 그래놀라로 100g에 삶은 달걀 4개 분량인 33g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당알콜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2025.04.09 09:32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인공지능 헬스케어 스타트업 퍼즐에이아이와 ‘전(全)주기 생성형 의무기록 개발’ 협약을 지난 7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2019년 퍼즐에이아이와 함께 개발하여 운영해 왔던 Voice EMR(음성 전자의무기록) 시스템은 ‘음성인식을 통한 전사(傳寫)’에 초점을 맞추어, 영상, 병리, 진단검사등 판독 현장에서 널리 사용 되어왔다. 하지만 의료현장 내 모든 분야에 적용하기 위해서는 분야별로 상황에 맞게 필요한 의무기록지를 자동 생성하여 기록해 주는 생성형 방식이 필요했다. 서울성모병원은 이번 협약을 토대로 이런 생성형 의무기록 시스템을 본격적으로 확산하고 구축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 것으로 평가된...2025.04.09 09:31
우리나라는 65세 이상 인구 비율이 전체의 약 20%를 넘어서며 초고령 사회에 접어들었다. 이에 따라 노인성 질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4월 11일(금), ‘세계 파킨슨병의 날’을 맞아 경희대병원 신경과 유달라 교수와 함께 파킨슨병에 대해 알아본다. ◆ ‘서서히’, 그리고 ‘복합적’으로 찾아오는 파킨슨병 파킨슨병은 치매, 뇌졸중과 함께 3대 노인성 뇌질환 중 하나다. 고령화가 심화되면서 환자 수 또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보건의료빅데이터에 따르면, 파킨슨병 환자 수는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2023년 기준으로 10년 전보다 약 1.5배 증가했다. 경희대병원 신경과 유달라 교수는 “파킨슨병은 신경전달물질인 ...2025.04.09 09:29
KCC글라스가 프리미엄 주거용 더블로이유리 신제품 ‘빌라즈(VILAZ)’를 출시하고 고기능성 유리 대중화에 적극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더블로이(Double Low-e)유리’는 유리 표면에 ‘은(Ag)’ 코팅막을 두 차례 적용해 단열 성능을 높인 고기능성 유리다. 코팅막을 한 차례 적용한 ‘싱글로이(Single Low-e)유리’에 비해 우수한 단열 효과를 제공하지만, 가공의 복잡성 등으로 인해 그동안 아파트 등 일반 주거용 건물에는 사용이 쉽지 않았다. KCC글라스가 출시한 빌라즈는 단열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가공성을 높이고 디자인을 차별화해 주거용으로 특화한 더블로이유리 제품이다. 먼저 빌라즈의 가장 큰 강점은 뛰어난 가공성이다. 일반적으...2025.04.09 09:28
대웅제약 이지듀는 온라인 공식몰 ‘이지듀몰’의 오픈 2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 혜택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2,000만 병 판매를 돌파한 ‘한가인 기미 앰플’의 대용량(40ml)을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지듀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2022년 출시 첫해 200만 병, 지난해 누적 2,000만 병 판매를 기록하며 기미 케어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한가인과 함께한 기미 앰플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현재 TV와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개 중이다. 또한 ▲ 오버나이트 기...2025.04.09 09:26
쿠팡이 봄맞이 나들이 시즌을 맞아 최대 53% 할인 혜택을 담은 ‘봄나들이 식품 SALE’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식품 물가 상승으로 인한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스낵, 음료, 간편식, 조미료 등 여러 카테고리의 총 4700여개의 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쿠팡은 고객편의를 위해 봄 시즌 소풍·캠핑·운동회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다양한 식품들을 각 콘셉트별 테마관을 마련해 제안한다. 인기가 많은 △최근 구매 많은 상품, 할인율이 높은 △50% 이상 할인, 고객 만족도가 높은 △별점 4점 이상 등이 대표적이다. 고물가 속에 가공식품 가격이 뛰면서 쿠팡이 마련한 먹거리 할인 행사가 고객...2025.04.09 09:25
농심이 지난 8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재)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콘텐츠와 K-푸드의 위상 강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병학 농심 대표이사와 민성욱, 정준호 전주국제영화제 공동집행위원장이 참석했다. 농심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전주국제영화제와 협력을 진행하게 된다. 전주국제영화제는 2000년 첫 출범해 올해로 26회를 맞이하는 행사로, 국내 3대 영화제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 행사는 4월 30일부터 5월 9일까지 전주 영화의 거리를 비롯한 전주시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농심은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특별상 ‘농심신라면상’을 시상하고, 신라면 홍보부스...2025.04.09 09:23
삼성웰스토리가 식품제조 중소기업과 간식 스타트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K디저트 쿠키약과(K-ookie Yakgwa) 개발과 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식품제조 파트너사인 '한울농업회사법인'(이하 한울)이 차별화된 글로벌 디저트를 생산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 기술을 제공하고, 이렇게 개발된 신제품을 간식 큐레이션 스타트업인 '스낵포'가 해외로 유통할 수 있도록 글로벌 네트워킹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이번 3개사 합작 상생 프로젝트는 360솔루션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K디저트 쿠키약과는 K푸드 열풍이 일고 있는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한 제품으로 글로벌 디저트 트렌드인 헬씨플레저와 가치소비를...2025.04.08 14:33
넷마블에프앤씨는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버추얼 유닛 ‘프리즈 브이’(Priz-V)의 팬 콘서트를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리즈 브이’는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버튜버 5인(구슬요, 따린, 모라라, 엘시, 해리)으로 구성된 유닛으로, 지난 2월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첫 공개됐다. 이번 팬 콘서트는 다섯 멤버가 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이자,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의미로 ‘Hi-Five(하이파이브)’라는 이름으로 열린다. 이날 ‘프리즈 브이’는 4월 발매 예정인 디지털 싱글의 첫 무대를 비롯해, 각 멤버의 매력을 살린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는 위버스를 통해 실시간...2025.04.08 14:23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가 출범한 지 9년 만에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2023년 3월 7천억 원을 돌파한 데 이어 빠르게 거래액이 증가하는 추세다. 2016년 첫선을 보인 카카오메이커스는 고객의 주문으로 환경과 사회에 긍정적 변화를 일으키는 임팩트 커머스를 지향한다. 좋은 아이디어를 갖고 있지만 판매의 기회를 찾기 어려웠던 제작자들에게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8,200여 곳 이상의 제조업 및 창작자에게 판로를 제공해 3,650만여 개의 제품이 판매됐으며, 공동주문에 참여한 이용자도 300만 명 이상이다. 이 외에도 카카오메이커스는...2025.04.08 14:22
오뚜기가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해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던 수출 전용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해 오거나 역직구하는 등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작년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 해외에서는 봉지 제품으로만 판매되던 것과 달리,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이번에는 용기면으로 출시한다. 최근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한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스코빌지수 4,500SHU 하바네로 베이스의 매운양념소스를 적용해 풍부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고소한 치즈 풍미의 치즈별첨스프가 제공되어 알싸한 매운맛과 고소한 치즈맛의 조화를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5.21 | ▲19.44 |
코스닥 | 799.28 | ▼1.19 |
코스피200 | 431.54 | ▲3.4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6,084,000 | ▲1,115,000 |
비트코인캐시 | 696,000 | ▼6,500 |
이더리움 | 4,113,000 | ▼3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670 | ▼300 |
리플 | 3,947 | ▼48 |
퀀텀 | 3,139 | ▼5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5,739,000 | ▲753,000 |
이더리움 | 4,110,000 | ▼4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620 | ▼370 |
메탈 | 1,074 | ▼23 |
리스크 | 601 | ▼13 |
리플 | 3,944 | ▼51 |
에이다 | 1,017 | ▼22 |
스팀 | 198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5,990,000 | ▲990,000 |
비트코인캐시 | 695,000 | ▼8,000 |
이더리움 | 4,110,000 | ▼3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650 | ▼360 |
리플 | 3,939 | ▼58 |
퀀텀 | 3,144 | ▼56 |
이오타 | 307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