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6 16:49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첫 월드 협력 콘텐츠 ‘제주도 연합 레이드:전초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도 연합 레이드:전초전’은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협력하여 공략하는 협력형 이벤트다. 이벤트는 총 4단계의 작전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각 작전에 해당하는 던전을 플레이하거나 ‘협력 지원’을 통해 작전 진행도를 높일 수 있다. 작전 완료 및 협력 지원 시 ‘제주도 레이드 기여 포인트’와 ‘제주도 레이드 주화’ 획득이 가능하며, 진행도에 따라 ‘제주 레이드 기념 SSR 헌터 무기 선택권’, ‘SSR 성진우 무기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환계의 ...2025.01.16 14:40
효성티앤씨가‘농어촌 ESG실천 우수기업’에 선정되며, ESG 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고히 했다. 효성티앤씨는 16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최한 ‘2024 농어촌 ESG 대상 시상식’에서 농어촌과 상생협력 활동을 인정받아 ‘농어촌 ESG 실천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상위 10개 기업에만 주어지는 ‘농어촌 ESG 실천 우수기업’으로 추가 선정되어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상생협력기금 유공자 포상으로 산업부장관 표창(효성티앤씨 김은비 PM)도 수상했다. 효성티앤씨는 함안, 구미 등 지역 마을회관, 학교, 아동센터에 리사이클 섬유 리젠(regen)으로 제작한 의...2025.01.16 13:50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16일에 진행된 사내 소통 프로그램 ‘크래프톤 라이브 토크(KRAFTON LIVE TALK, 이하 KLT)’에서 2025년 경영 전략과 중장기 계획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날 113회를 맞이한 KLT에서는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가 ‘크래프톤의 미래 5년, 프랜차이즈 IP(Franchise IP)’를 주제로 비전을 공유했다. 크래프톤은 중장기 목표로 Big 프랜차이즈 IP 확보를 내세우며, 이를 위한 핵심 성장 전략으로 ▲자체제작 투자 확대 ▲퍼블리싱 볼륨 확장 ▲자원 배분의 효율화를 꼽았다. 우선, 크래프톤은 독창적이고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IP를 확보하기 위해 자체제작에 대한 투자를 대폭 확대한다. 14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2025.01.16 13:29
이랜드이츠의 솥밥 반상 전문 프랜차이즈 ‘반궁’이 지난 15일 왕십리역사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반궁은 2011년 이랜드 그룹에서 론칭한 한식 프랜차이즈로, 갓 지은 가마솥밥에 제철 재료로 만든 메인 요리와 반찬을 함께 제공하는 반상을 전문으로 판매한다. 반궁이 이번에 오픈한 왕십리역사점은 반궁의 22호점이며, 왕십리역 역사 내부에 위치한 로드숍 형태의 매장이다. 왕십리역사점은 서울 지하철 2호선과 수도권 전철 5호선 및 경의중앙선 등 다중 교통망이 연결된 핵심 입지에 자리 잡아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반궁은 10년 넘게 이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솥밥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2025.01.16 10:34
고려은단이 국민 MC 유재석과 함께 한 '식물성 오메가3 시리즈'의 신규 TV CF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CF는 유재석이 직접 제품의 특장점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답변하는 형식으로, 대한민국 대표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인 고려은단의 '식물성 오메가3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공개된 CF에서는 고려은단 '식물성 오메가3 시리즈'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다채로운 시각적 효과와 함께 선보인다. 특히 외부와 차단된 첨단시설에서 무균 배양한 미세조류 추출 오메가3를 사용해 해양 오염과 중금속 위험으로부터 자유롭다는 점을 강조했고, rTG형으로 체내 흡수율과 생...2025.01.16 10:32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모바일 게임 ‘벨리곰 매치랜드’를 국내에 정식 론칭하고, 캐릭터IP 사업 다각화를 통한 수익 창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7월 유통사 최초로 자체 캐릭터 ‘벨리곰’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을 선보였다. 콘텐츠 비즈니스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유통업계 대표 캐릭터로 자리잡은 ‘벨리곰’을 내세운 퍼즐게임을 론칭한 것. ‘벨리곰’은 2022년 공공전시, 팝업 스토어 등 오프라인 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인 이후 2023년, 2024년에는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며, SNS 팬덤 170만 명을 보유한 글로벌 IP로 성장했다. 올해는 모바일 게임 활성화, 굿즈 개발 확대 등을 통해 수익모델 다...2025.01.16 10:31
메가MGC커피가 일상을 마법처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2025 딸기시즌 ‘갓성비’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딸기 시즌은 ‘Magical deli-berry’를 모토로 △딸기라떼 △왕메가 딸기라떼 △딸기젤라또 퐁당 프라페 △별빛가득 딸기 요구르트 △달콤상큼 딸기라임펀치 등 딸기 음료 5종과 △딸기요정 핑크츄러스 △메가베리 아사이볼 등 딸기 디저트 2종으로 구성했다. 메가MGC커피는 원재료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딸기라떼를 3년 전 가격 그대로를 유지했고, 왕메가 딸기라떼는 950ml(32oz)의 용량으로 기존 딸기라떼(590ml)보다 60% 이상 커졌지만 가격은 절반 정도의 수준만 반영하며 시즌 한정판으로 고객 부담을 줄이는데...2025.01.16 10:30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 단기간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각종 SNS에서는 제품 효능에 대한 리뷰 콘텐츠가 지속 확산되며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2025.01.16 10:29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33.2 업데이트를 라이브 서버에 적용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파밍 기회를 제공하는 ‘루트 트럭’이 사녹 맵에 돌아왔다. 루트 트럭은 정해진 경로를 따라 움직이는 중장갑 차량으로, 총기 및 투척 무기로 피해를 입히면 아이템이 담긴 상자가 떨어진다. 트럭 파괴 시 화물칸 내부로 진입할 수 있으며, 스쿼드 전원이 무장할 수 있을 정도의 장비와 특별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루트 트럭은 일반 매치, 사용자 지정 매치 및 아케이드에 적용된다. 건 플레이 실험실에서는 개선된 총기 저지력을 선보인다. 각 총기의 특성과 밸...2025.01.16 10:25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이 로스터리 카페 브랜드 인크커피(INC COFFEE)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전국의 인크커피 전 매장에서 신작 ‘갓앤데몬’의 이름을 딴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인크커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갓앤데몬 세트메뉴’는 아메리카노와 소금 초코 휘낭시에, 레몬 마들렌으로 구성되며, 기존 정상가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트 메뉴 구매 시 인크커피 물티슈와 갓앤데몬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갓앤데몬’ 레벨 5를 달성한 후 네이버 공식 카페에 공...2025.01.16 10:22
삼양식품이 ‘미국 2024년 알파 세대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16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누머레이터(Numerator)는 작년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결산하며, ‘알파 세대(2010년대 초∼2020년대 중반 출생자)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 1위로 삼양(Samyang)을 꼽았다. 누머레이터는 △가구 침투율 △매출 성장률 △소셜 버즈량 등의 결과를 토대로 해당 순위를 매기며, 삼양식품에 대해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알파 세대에게 미치는 영향이 더욱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순위권에는 △미국 인기 텀블러 ‘오왈라’ △천연 비누 ‘닥터 스콰치’ △온라인게임 ‘포트나이트’ △과일 아이스...2025.01.16 10:15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55년간 축적한 참치가공기술을 접목시킨 신개념의 농축분말 조미료인 ‘동원 참치다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원F&B가 스테디셀러인 참치액의 성장을 발판으로 새로운 유형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동원F&B가 2022년 출시한 동원 참치액은 업계서 가장 가파른 성장 추이를 보이고 있는 제품으로 2024년 한 해 동안에만 매출이 50% 이상 증가했다. 참치액 출시를 통해 액상조미료 시장서 흥행을 경험한 동원F&B 연구진이 새로운 고형의 조미료를 선보이기 위해 매달린 결과물이 바로 ‘동원 참치다시’다. ‘동원 참치다시’는 기존의 참치농축액과 다양한 재료를 분말 형식으로 가공해 요리의 감칠맛을 높...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7.67 | ▼14.62 |
코스닥 | 818.26 | 0.00 |
코스피200 | 429.76 | ▼1.8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813,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697,000 | ▲4,500 |
이더리움 | 4,898,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20 | ▲170 |
리플 | 4,918 | ▲20 |
퀀텀 | 3,275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803,000 | ▼11,000 |
이더리움 | 4,895,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190 | ▲130 |
메탈 | 1,124 | ▲3 |
리스크 | 637 | ▲1 |
리플 | 4,921 | ▲21 |
에이다 | 1,168 | ▲7 |
스팀 | 20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810,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697,000 | ▲4,000 |
이더리움 | 4,895,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40 | ▲180 |
리플 | 4,913 | ▲15 |
퀀텀 | 3,272 | 0 |
이오타 | 345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