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4 11:13
LG생활건강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에서 출시한 대표 제품인 ‘AI 리페어 크림’이 국내외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진정 특화 성분 PEA를 함유한 포뮬러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장벽 리페어 크림이다. 기존 1세대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전문적인 피부관리 이후 크게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피부가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또한 급격한 온도 변화에 피부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는 등 건조한 피부의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이러한 효능을 바탕으로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이커머스 채...2024.11.14 11:10
삼성전자가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4'에서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게임 파트너사들과 협력하여 ▲오디세이 OLED G5(G50D) ▲오디세이 OLED G6(G60SD, G61SD) ▲오디세이 OLED G8(G85SD, G80SD) ▲오디세이 OLED G9(G93SD) 등 올해 출시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게임 전문 매체 '인벤'과 협력해 '인벤 플레이라운지'에 'All Ready. OLED' 체험존을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오디세이 모니터 신제품으로 인기 게임인 '레고 포트나이트(LEGO Fortn...2024.11.14 11:09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현장에서 인기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6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테마별 체험존과 외국인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베이컨트는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130평 규모의 복합 문화 공간이다. 1, 2층 전체가 전면 유리로 설계돼 건물 외관에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래핑을 적용해 가시성을 높였다. 11월 1일 시작된 사전 입장권 판매는 6시간 만에 전 일정이 매진됐다. 행사는 10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하며 시간당 50~60명이 입장해 4일간 2000여 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마녀공장, 숨37도, 투쿨포스...2024.11.14 09:37
이마트가 본업경쟁력 강화 전략과 수익성 개선 노력에 힘입어 2021년 1분기 이후 3년여 만에 분기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 이마트는 14일 공시를 통해 연결 기준 3분기 순매출은 7조 5,085억 원(전년비-2.6%), 영업이익은 지난해보다 338억 원(43.4%) 증가한 1,117억 원의 실적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상반기 흑자 전환에 성공한 데 이어 3분기에도 한층 더 탄탄하게 실적을 끌어올리며, 3개 분기 누계 기준으로 영업이익이 전년 386억 원에서 222% 증가한 1,242억 원을 달성하며 큰 폭의 실적 개선을 이뤄냈다. 별도 기준으로도 올해 3분기 총매출 4조 6,726억 원, 영업이익 1,228억 원의 실적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은 2,...2024.11.14 09:34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개발사 넷마블네오)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이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한 것은 2015년 이후 9년 만이다. 지난 5월 8일 출시된 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식출시 이후 는 글로벌 141개국 다운로드 1위, 글로벌 21개국 매출 1위, 글로벌 105개국 매출 Top10, 글로벌 사전등록 1500만, 정식출시 2주만에 2000만 다운로드, 5개월 만에 5,000만 이용자...2024.11.14 09:30
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시리즈 과 손잡고 전 세계 소비자를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와 넷플릭스 시리즈 시즌2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전세계 14개국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비비고’X 시즌2 콜라보 제품은 K-스트리트 푸드와 만두, 김치, 김스낵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을 중심으로 현지 소비자의 니즈 등에 맞춰 국가별로 구성을 차별화하고, 시즌2 속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한다. 한국의 경우 오는 19일 비비고 냉동떡볶이, 컵떡볶이 3종, 왕교자, 통새우만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냉동김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국과 유럽 시장에 첫 진출한...2024.11.14 09:28
KCC가 페인트부터 도장 장비까지 최적의 도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토털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KCC(대표 정재훈)는 자사가 개발한 바닥·방수재용 폴리우레아 페인트와 함께 그레이코의 우레아 도장 장비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그레이코는 미국 미네소타주 미네아폴리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도장 장비 전문 제조기업으로,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30,000개 이상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도장 장비 시장에서도 7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1위를 고수하는 등 업계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KCC는 시장 조사를 통해 페인트와 도장 장비를 한 번에 제공...2024.11.14 09:27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폭스바겐(Volkswagen)의 ‘파사트(Passat)’와 스코다(Skoda)의 ‘수퍼브(Superb)’에 신차용 타이어(OE. Original Equipment)로 엑스타(ECSTA) HS52를 공급한다고 14일 밝혔다. 공급 사이즈는 215/60 R16이다. 폭스바겐과 스코다는 폭스바겐그룹(Volkswagen Group) 산하에 있는 브랜드로서 각각 독일과 체코를 대표하는 자동차 제조사이다. 폭스바겐의 '파사트' 차량은 전세계 중형차 중 최초로 3000만대 이상 판매된 장수 모델이자 베스트 셀링 세단 모델이다. 또한 스코다의 ‘수퍼브’는 스코다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풍부한 편의사양을 갖추고 있어 준대형 세단 시장에서 큰...2024.11.14 09:24
최근 3년간 공기업과 공공기관에서 여성 임원 수와 비중, 여성 신규 채용 증가율 등이 하락한 것으로 조사됐다. 기업분석연구소 리더스인덱스는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 알리오에 공개된 327개 공공기관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기간 조사 대상 기관의 여성 임원 수는 830명에서 741명으로 10.7% 감소했다. 전체 임원 중 여성 비중도 22.9%에서 20.6%로 떨어졌다. 앞서 이전 3년간인 지난 2019∼2021년에는 공공기관 여성 임원이 759명에서 829명으로 9.2% 증가한 바 있다. 지난 2022∼2024년 공기업과 공공기관의 상임 기관장 수는 295명에서 275명으로 줄었는데, 이 중 여성 기관장도 30명(9.4%)에서 22명(8....2024.11.13 17:00
SK네트웍스가 전년 대비 한층 향상된 수익력을 보인 3분기 성적표를 받았다. SK네트웍스는 13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연결 기준 3분기 매출 2조428억원, 영업이익 28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에 비해 매출액은 13.9%, 영업이익은 74.9% 증가한 수치다. 특히 SK매직이 신제품 출시 및 비용 효율화를 바탕으로 실적 향상을 주도했다. 올 상반기 출시한 초소형 직수 정수기에 고객 호응이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며, 3분기 선보인 2024년형 ‘코어 360˚ 공기청정기’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마케팅 비용 절감을 통한 운영 개선 성과도 거뒀다. 워커힐의 경우 ‘캠크닉@포레스트 파크’, ‘파크 콘서트’, ‘피자힐 가을 페스티벌’...2024.11.13 14:22
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는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 ‘팬톡회’의 3번째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최애와 함께하는 카톡 팬미팅, 팬톡회’는 가수, 배우 등 아티스트와 팬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만나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아티스트와 대화, 퀴즈 선물게임, 비하인드 사진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는 지난 10월 10일 ‘DAY6’, 10월 24일 ‘NMIXX’의 팬톡회를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DAY6와 팬들이 함께 한 팬톡회 1회 유튜브 영상은 카카오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120만 회를 기록했으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올랐다. 이달 ...2024.11.13 14:20
교원 빨간펜이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유교전은 지난 30년간 개최된 유아 전문 전시회다. 유아동 관련 교육, 교구 및 교재,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행사로, 연 2회 열린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매년 유교전에 참가해왔다. 지난 7월 열린 제53회 유교전에서는 일 평균 8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교원 빨간펜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교육 상품들을 소개하고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다.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 체험존 △빨간...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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