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1 09:03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taylor scents)’가 국내외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하는 향 커스터마이징 컨설팅 서비스 ‘테일러링랩’ 사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테일러센츠는 국내 ‘공간 향’ 시장의 저변을 넓히고 있는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다. 2019년 론칭 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 400억 원을 돌파하며 5년 만에 3배 이상 성장, 메가 브랜드 반열에 올랐다. 전문 조향사가 100% 프랑스산 원료로 블렌딩한 섬세한 향과 공간을 빛내는 오브제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하는 테일러센츠의 스핀 오프(Spin-off) 프로젝트인 ‘테일러링랩’은 브랜드 컨...2024.10.21 09:00
KCC(대표 정재훈)가 ‘2024 기업지식재산대상’ 기업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업지식재산대상’은 한국지식재산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상으로, 기업의 지식재산 역량 강화와 지식재산 노하우 확산을 통해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KCC는 전 세계 약 85개국에서 약 6,600여 건의 특허를 포함한 지식재산권을 보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매년 지식재산권 관리 운영비를 포함한 R&D 투자비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친환경/에너지 절감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배터리, 반도체, 세라믹 등 차세대 소재 개발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 발굴에도 집중하고 있다...2024.10.21 08:55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가 11월 1일 역대 최대 규모와 혜택으로 찾아온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총출동해 고객에게 확실히 이득이 되는 특가 기획 상품,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이벤트를 선사하는, 그야말로 ‘국가대표 쇼핑축제’다. 올해로 5회차을 맞이한 2024 쓱데이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기간 중에 주말 두 번을 끼고 진행하는 건 처음이며 기간도 역대 가장 길다. 그만큼 고객이 반길 만한 상품과 이벤트가 가득하다. 올해 쓱데이는 G마켓, SSG닷컴 등 온라인 계열사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신세계를 대표하는 계열...2024.10.18 12:02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새로운 앰버서더로 배우 공유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배우 공유와 함께 ‘품격 있는 겨울을 담다, 뉴발란스 플라잉 다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플라잉 다운’은 날아갈 듯한 가벼움의 의미를 담은 겨울 아우터 컬렉션이다.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통한 강력한 보온성, 최적의 경량성,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돼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에 연출하기 좋다. 플라잉 테일러샵을 배경으로 한 이번 캠페인에서 공유는 ‘플라잉 다운’ 테일러가 되어 프리미엄 다운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며, 따뜻하고 품격있는 겨울을 고객에게 선물한다는 ...2024.10.18 12:01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SNS 대상 2024’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2011년부터 개최, 올해로 13회차를 맞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 활용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고객·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시상하는 행사다. 넷마블은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숏폼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지속 강화하며 운영하고 있는 점을 인정 받았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소셜 LIVE...2024.10.18 10:21
LG유플러스가 SM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nævis)’와 함께 AI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익시 포토부스’를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 2024'에서 자체 개발 AI 기술 ‘익시(ixi)’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축제는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서울디자인 2024'은 밀라노 디자인 위크, 런던 디자인 페스터벌처럼 서울의 디자인 트렌드를 전 세계에 선보이는 행사로, 매년 수만 명의 국내외 관람객이 찾는다. LG유플러스는 서울디자인 행사에서 ▲부스에서 촬영한 단 한 장의 사진만으...2024.10.18 10:19
LG생활건강이 양치질할 때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물이 필요 없는 미래형 칫솔 디자인으로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0일 LG생활건강은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 출품한 ‘에어 칫솔(Air Toothbrush) 디자인으로 전체 작품 가운데 최고의 디자인에만 수여하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에 선정됐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LG생활건강의 출품작이 각 부문 본상이 아닌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뽑힌 건 올해가 처음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수상으로 글로벌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LG생활건강의 에어 칫솔은 ‘물 필요 없는 편리함(Waterles...2024.10.18 10:18
포스코인터내셔널(대표이사 이계인)이 지난 17일 회사의 IR활동의 우수성을 인정받아‘2024 한국 IR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24회째를 맞은 한국 IR대상은 한국거래소 산하 한국IR협의회가 한 해 동안 우수한 IR활동으로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올해 처음으로 IR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이번 수상은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 국내 상장사 최초 투자자를 위한 AI기반 챗봇 도입, ▲ 선진 배당 정책 도입, ▲ 중기 주주친화정책 발표 등 주주를 향한 적극적인 IR 활동 노력이 뒷받침 됐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지난 2일 홈페이지를 통...2024.10.18 10:16
한해 1인당 택배이용건수가 100건을 돌파한 것으로 조사됐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발표한‘택배산업 현황 및 성장 요인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우리나라 연간 택배물량은 51억5천만건으로 2020년(33억 7천만 건)보다 52.9% 증가했으며, 1인당 연간 이용자수로 따지면 100.4건에 이르렀다. 이와 같이 증가한 배경으로 보고서는 4C, ‘C-커머스(China-commerce), 경쟁(Competition), 소비자편익(Consumer benefit), 비용절감(Cost down)’을 꼽았다. 알리‧테무 등 차이나커머스의 초저가 공세로 인해 국내외 공급자 경쟁이 심화된 것이 택배시장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온라인유통과 연동된 성장세를 보여왔던 택배시장은 2022년...2024.10.18 09:37
샘표가 '장(醬) 담그기 문화'의 2024년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를 기원하며, 경기도 수원 국립농업박물관에서 열리는 ‘기다림의 맛, 시_간’ 전(展)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립농업박물관은 우리나라 농업·농촌의 공익적 기능을 전 국민에게 확산하고 미래 생명기술인 농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조성된 복합 문화공간이다. 국립농업박물관은 우리 식문화의 근간인 장(醬) 문화를 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기획하며, 샘표의 연구개발(R&D)센터 우리발효연구중심 1층에 있던 ‘Ferment(발효되다)’라는 작품의 전시 참여를 적극 제안했다. 샘표의 ‘Ferment’는 ‘연구원이야 말...2024.10.18 09:35
미취학 아동 학부모가 고민하는 자녀 식습관 문제는 편식 · 식사예절 · 인스턴트식품 과다 섭취 순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는 지난 4월부터 2개월간 미취학 아동 학부모 929명을 대상으로 자녀 식습관 교육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누리의 식문화 교육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한 이번 조사는 학부모의 자녀 식습관 현황과 교육 선호도에 대해 복수응답 형태로 진행됐다. 조사에 따르면 학부모 10명 중 7명은 자녀의 식습관 문제를 경험하고 있으며, △편식(68%) △식사 예절(24%) △인스턴트식품 과다 섭취(20%) 등 순으로 고민이 많은 것으로 확인됐다. 학부모들은 자...2024.10.18 09:27
CJ온스타일이 홈 에스테틱 시장 확대에 나선다. 입소문 타고 유명해진 ‘톰(THOME) 프로그램’부터 홈 뷰티기기 등 피부관리숍에 따로 가지 않고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상품들을 엄선해 론칭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홈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인 ‘톰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TV 라이브에서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론칭 방송은 오는 20일 저녁 10시 방영된다. ‘톰 프로그램’은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을 표방하는 앳홈이 올해 초 2년간 자체 개발을 통해 출시했다. 노후각질 제거와 보습 같은 피부 관리숍에서나 받을 수 있는 필링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상품이다. ‘톰 프로그램’은 올해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를...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6.38 | ▼28.90 |
코스닥 | 812.23 | ▼0.65 |
코스피200 | 431.16 | ▼3.6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087,000 | ▼508,000 |
비트코인캐시 | 683,500 | ▲1,500 |
이더리움 | 4,545,000 | ▲6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190 | ▲90 |
리플 | 4,125 | ▼14 |
퀀텀 | 3,204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112,000 | ▼687,000 |
이더리움 | 4,547,000 | ▲7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210 | ▲110 |
메탈 | 1,100 | 0 |
리스크 | 638 | ▲2 |
리플 | 4,130 | ▲7 |
에이다 | 1,041 | ▼1 |
스팀 | 20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200,000 | ▼470,000 |
비트코인캐시 | 682,500 | ▲1,000 |
이더리움 | 4,544,000 | ▲7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200 | ▲160 |
리플 | 4,130 | ▼10 |
퀀텀 | 3,191 | ▲15 |
이오타 | 305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