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2 15:05
[더파워=유연수 기자]갑작스러운 서비스 중단으로 대규모 환불사태가 발생한 ‘머지포인트’ 피해 관련 상담 건수가 약 1주일만에 4배 가량 폭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유의동 국민의힘 의원실이 공정거래위원회 산하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전달 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 19일 기준 머지포인트 관련 소비자 피해 상담 누적 접수 건수는 지난 13일 249건에 비해 1주일만에 약 4배 증가한 992건으로 집계됐다. 머지포인트는 편의점·음식점 등 약 2만여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면서 ‘무제한 20% 할인 혜택’ 등도 제공돼 가입자가 100만명에 달했다. 하지만 금융당국은 머지포인트 운영사 머지플러스가 전자금융업자 등록 없2021.08.20 14:29
[더파워=유연수 기자]롯데홈쇼핑은 20일 MZ 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V커머스, 개인 큐레이션 서비스 기반 쇼핑 플랫폼이 충성고객 30만명을 확보하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월 롯데홈쇼핑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V커머스 플랫폼 ‘와이드(wyd)’,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아이투(iTOO)’를 론칭한 바 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와이드(wyd)’와 ‘아이투(iTOO)’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맞춤 콘텐츠 및 서비스로 2030 고객 비중이 약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오픈 초기 대비 이용고객이 3배 이상 급증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 없이도 높은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최2021.08.20 09:38
[더파워=이지숙 기자]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메종바로바우’가 이국적이고 감각적인 홈스타일링을 위한 유럽 홈스타일링 소품을 입고했다.입고된 제품은 프랑스 PODEVACHE의 인테리어리어쿠션, 덴마크 lucie kass의 목각인형(Kokeshi Doll), 네덜란드 Tiny miracle의 친환경 종이화병 등으로, 메종바로바우 측은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자연스레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 높아짐에 따라 집 분위기를 간단히 전환할 수 있는 인테리어소품을 소개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PODEVACHE의 인테리어리어쿠션은 이국적인 색감과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프랑스 브랜드 PODEVACHE의 제품으로,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모두 프랑스2021.08.18 15:45
[더파워=유연수 기자]쿠팡플레이가 파고다, 에듀윌, 문정아중국어, 스탭업 등 성인 대상 교육 콘텐츠를 추가 입점시키면서 교육 전용 섹션 강화에 나선다. 18일 쿠팡플레이는 이달 중 파고다, 에듀윌, 문정아중국어, 스탭업 등의 교육브랜드가 새로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들 교육 브랜드의 강의는 현재 유료로 제공되고 있지만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의 경우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38년 경력·노하우를 보유한 ‘파고다 교육그룹’은 성인 종합 유명 어학원 브랜드다. 켈리오, 에미고 강사의 최신 영어 회화 강의와 성규현, 진준 강사의 진짜 중국어 회화 강의 등의 강좌를 시청할 수 있으며 이후 라수진·켈리정 강사의 토익, 주2021.08.18 14:58
[더파워=유연수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19일부터 ‘LBL(Life Better Life)’, ‘라우렐’, ‘조르쥬 레쉬’,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해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롯데홈쇼핑은 대표적인 패션 행사인 ‘패션 이즈 롯데’도 예년보다 일정을 앞당겨 19일부터 31일까지 의류·잡화 등 가을 신상품을 다양한 혜택을 적용해 선보이기로 했다. 행사기간 동안 자체 브랜드 ‘LBL’은 ‘It’s LBL, It’s LBL LIFE’라는 콘셉트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니트웨어의 정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캐시미어’, ‘울’, ‘알파카’ 등을 메인 소재2021.08.18 14:31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호텔이 LG전자와 손잡고 코로나 사태에 따른 장기간 마스크 착용, 혹서기 등으로 피부 손상을 입은 고객을 위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18일 롯데호텔 서울은 LG전자와 함께 ‘호콕’(호텔에서 콕 박혀 여유를 즐김)도 즐기고 피부도 관리할 수 있는 ‘뷰티 인사이드(Beauty Inside)’ 패키지를 오는 9월 16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 사태 장기화와 무더운 여름철 오랜 마스크 착용 등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상한 피부를 관리하려는 ‘홈뷰티 트렌드’가 각광 받고 있기 때문이다. ‘뷰티 인사이드’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그랜드 디럭스 1박, 르살롱 2인 이용2021.08.17 13:44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이 지난 2020년 초부터 현재까지 직원안전과 건강관리에 약 2300억원을 투자하고 600명 이상의 전담 인력을 고용했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지난 4월 말 쿠팡은 배송기사 및 물류센터 직원들의 건강 개선을 위해 업계 최초의 유급 건강 증진 프로그램인 ‘쿠팡케어’를 도입했다. 쿠팡에 따르면 의료·헬스케어 전문가들이 참여한 쿠팡케어는 혈압·혈당 등의 건강 지표에 이상이 있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4주 동안 업무를 멈추고 건강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대상 직원은 업무에서 배제되지만 월급은 평소와 동일하게 받는다. 실제 쿠팡케어 1기에 참여한 직원 중 약 60%가 4주 동안 혈압2021.08.12 17:58
[더파워=유연수 기자]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창립 41주년 감사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마리오아울렛은 ‘역시즌 특가전’, ‘여름 라스트 세일전’, ‘S/S 인기상품 특집전’ 등도 함께 선보인다. 12일 마리오아울렛은 행사기간 동안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 S/S 상품 시즌오프전을 열고 ‘미샤’와 ‘모조에스핀’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1관 6층 ‘LF팩토리’에서는 역시즌 특가전을 개최한다. ‘닥스’·‘헤지스’·‘질스튜어트’·‘TNGT’ 등의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레저2021.08.12 17:41
[더파워=박현우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부터 나흘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여름 시즌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썸머 블랙위크’ 시즌오프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토요일인 14일부터 사흘간 진행하는 8·15광복절 황금연휴를 앞두고 집콕 연휴가 불가피한 상황에서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영스타일’, ‘최유라쇼’ 등 대표 프로그램에서도 여름 시즌 중 인기를 모았던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한 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 적립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13일에는 단독 패션2021.08.12 17:25
[더파워=유연수 기자]쿠팡은 내달 4일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방송되는 ‘SNL코리아’ 첫 호스트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씨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12일 밝혔다. SNL(Saturday Night Live)은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하는 미국 NBC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여러차례 에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SNL코리아는 대한민국 실정에 맞게 재편성한 프로그램이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만에 돌아오는 SNL코리아의 첫 회 호스트 이병헌은 영화 ‘내부자들’·‘백두산’·‘남산의 부장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그리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비상선언’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 놀라운 변신을 거듭해온2021.08.12 17:04
[더파워=김필주 기자]무신사에 입점한 패션브랜드 매스노운이 삼풍백화점 붕괴 참사 사진을 부착한 의류 제품을 부착해 소비자들로부터 뭇매를 맞고 있다. 12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는 무신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 중인 캐주얼 패션브랜드 ‘매스노운(MASSNOUN)’의 ‘크럼블 오버사이즈 헤비 맨투맨’ 티셔츠 사진을 두고 네티즌들의 비판이 다수 제기됐다. 문제는 이 제품 중앙에 부착된 사진이 지난 1995년 6월 29일 발생한 삼품백화점 붕괴 참사 사진이라는 점이다. 또한 삼풍백화점 사진이 부착된 ‘크럼블 오버사이즈 헤비 맨투맨’ 티셔츠 제품명 중 크럼블(Crumble)은 우리말로 ‘산산조각나서 부스러지다2021.08.12 16:06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제과가 내달 1일부터 카스타드 등 제품 11종 가격을 평균 12.2% 인상한다. 12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오는 9월 1일부터 ‘카스타드(6개입)’ 권장 소비자격이 기존 3000원에서 3500원으로 오른다. 12개들이 대용량 제품은 가격이 동결되지만 개수는 12개에서 10개로 줄어든다. 롯데샌드·빠다코코낫·제크·야채크래커·하비스트 등은 1500원에서 17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며 와플메이트·애플잼쿠키·딸기쿠키는 3600원에서 4000원으로 인상된다. ABC초콜릿은 2000원에서 2500원으로 오르지만 중량은 65g에서 72g으로 증가한다. 꼬깔콘의 경우 가격은 기존대로 유지하지만 중량이 줄어들 예정이다. 1500|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951,000 | ▲201,000 |
| 비트코인캐시 | 862,500 | ▲1,500 |
| 이더리움 | 4,309,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580 | ▼10 |
| 리플 | 2,740 | 0 |
| 퀀텀 | 1,828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988,000 | ▲228,000 |
| 이더리움 | 4,310,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00 | ▼20 |
| 메탈 | 523 | ▲1 |
| 리스크 | 289 | ▼2 |
| 리플 | 2,740 | 0 |
| 에이다 | 517 | ▼6 |
| 스팀 | 98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920,000 | ▲170,000 |
| 비트코인캐시 | 862,500 | ▲2,500 |
| 이더리움 | 4,310,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580 | ▼20 |
| 리플 | 2,738 | ▲3 |
| 퀀텀 | 1,817 | ▼24 |
| 이오타 | 123 | 0 |